노총각 노처녀가 짝을 만나기 힘든이유

  • #410437
    관찰자 23.***.204.61 17448
    전 대도시(?)에 살면서 제법 큰 교회를 나가기도 하고, 또 한인모임에도 열심히 참여해서 그런지 주변에 아는 노총각 노처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둘이 잘 이어지면 좋으려만 이상하게 둘 사이에 잘 되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고요. 남자들은 여자가 없다고 하고, 여자들은 남자가 없다고 하며 소개해 달라고 합니다. 내가 보기엔 바로 옆에 있는데…

    모든 남자들이 그런건 아니겠지만 남자나이 35살이 넘어가면 4-5살 차이 나는 여성에게는 별 매력을 못느끼죠. 거기에 남자가 나이 40이 넘어가게 되면 최하 7-8살 이상 차이가 나야 비로서 상대가 여성으로 매력을 느낌니다 (100%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남자들이 예쁜여자 좋아 한다고 하는데, 그 예쁘다는게 상대적입니다. 자기와의 나이차이가 나면 그 나이 차이로 인한 풋풋함이 예쁘다고 생각하죠. 물론 그 이면에는 수만년간 이어져온 종족번식의 본능, 즉 2세 생산이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럼 남자들만 어린 여자 좋아하느냐? 아니죠. 여자들 역시 35살 이상 넘어가면 자기보다 나이어린 풋풋한 총각들을 좋아 하더군요. 데이팅 싸이트에 들어가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본인 나이가 35살인데 원하는 상대방의 나이 25-40살 혹은 28-37살 이런식으로 +나이 보다 오히려 -나이가 너 많은 여자들이 널려 있습니다. 아니 이런 여자가 등록한 노처녀들의 70%쯤 됩니다.

    이걸 탓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 이란게 있으니까. 그런데 남녀가 서로 이렇게 다른 나이대의 상대방을 찾는데 노총각 노처녀가 서로 뿅뿅 서로 눈이 맞아 사귀거나 결혼하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이죠.
    주변에 35살 넘어서 결혼한 사람들이 꽤 있는데 대부분 신부가 6-7살 이상 어리더군요. 뭐 개중에는 12살 차이 나시는 분도 계시고.. 특히 35살 넘어서 결혼한 남자중 -4 살 이내의 여성과 결혼한 케이스는 단 한케이스도 못봤습니다. 
    물론 주위에 여자들이 연상인 커플들도 꽤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의 경우 대부분 여자가 20대 말/30대 초, 남자는 20대 중후반에 만나서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남자가 대부분 약간은 초식남(?) 스타일인 반면 여자분들의 경우 능력도 있고 털털한 스타일에 남자보다 더 리서십이 있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현실이 이럴진데 35살 넘어가는 여성이면서 (능력하곤 상관 없이) 리더십이나 카리스마로 남자를 확 이끌 성격도 아닌 평범한 여성스러운 성격을 갖고계신 분이 자기와 비슷한 또래 혹은 연하 남성을 찾는것은 매우 힘듭니다. 그렇다고 이분들이 전혀 매력이 없어서 결혼을 포기해야 하냐? 또 그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까 말씀 드린것 처럼 여자의 미모와 매력이라는 것이 상대적인 거라서 35살 여성이 37살 남성에게는 전혀 어필하지 않더라도 42살 남성에게는 너무나 예쁘고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거든요. 

    그런데 여성분들이 특히 미국에 있는 분들이 이걸 참지 못하더라고요. 내가 이렇게 공부 많이하고, 이렇게 열심히 해서 이렇게 좋은곳에 취직해서 능력 인정 받으며 사회생활 하는 커리어 우먼인데, 왜 저런 늙다리랑 결혼해야 해! 하면서 자기 좋다고 하는 남자들을 쳐다도 안보죠.

    남자 역시 3-4살 차이가 있는 여자들은 눈에 차지 않는데, 굳이 그런 여자랑 사귀거나 결혼하느니 그냥 안하고 만다라고 하거나, 아니면 한국에서 공수해 오던, 베트남이나 몽골 처녀를 찾던 딴 방법을 알아보죠. 
    아래 “asdf”님이 조금 거친식으로 표현해서 “시크한엘”님 한테 엄청 구사라 먹고 계시는데, 어떻게 보면 그게 현실 입니다.
    나이드신 여성분들께서 결혼을 안하시려면 모르지만, 만약 결혼을 하시려고 한다면, 특히 상대방의 나이를 외모를 보고 단박에 맞출수 있는 한국 남성분과의 만남을 원하신다면 딱 한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의 상대방에 대한 나이 기준을 좀 넓히세요. 현재 최대 상한선 +4를 +10 정도로 넓히고 보시면 님들 좋다는 남자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들 가운데서 괜찮고 똘똘한 놈 한명 찾아 사귀고 결혼하시면 됩니다. 난 죽어도 +4를 고수하겠다고 생각하시면, 현실적으로 이혼남 특히 애 있는 이혼남을 찾는게 빠릅니다. 내가 처녀니 총각이면서 +4 이런식의 기준을 세워 놓으면 절대 못찾는것은 아니겠지만, 무척 힘들어 지고 본인의 나이는 정말 휙 하고 지나 갑니다. 그러면 그때가선 +10이 아니라 +15가 될수도 있습니다.

    • 234 75.***.97.223

      가르치려 드시지 말고 관두세요.

      제가 성공한 노처녀 분들을 위해서 좋은 사업체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노처녀님즐 기대하세요, 제가싱싱한 영계남들 많이 준비해둘께요. 요즘 성공한 연상녀들 좋아하는 싱싱한 남자애들 많아요. 실망하지마시고 꾸준히 돈더 많이 버시고 찾으세요. 분명히 어린남자애들 찾으실수 있읍니다. 그나저나 돈도없어 성공하지 못한 노처녀분들은 어떻게 구제해드린다지? 고민더 해봐야 겠네.

    • 시크한엘 99.***.220.151

      http://www.workingus.com/v2/gnu/bbs/board.php?bo_table=couples&wr_id=20892

      윗링크를 눌러서 끝에서 조금 위쪽을 보면 z란 아이디를 가진 인간의 진짜 모습을 제대로 볼수 있을것입니다.
      이런글 읽기도 전에 척하면 알았던 내 사람 보는 안목 덕에 이런인간 한테 따끔한 말을 해준것이고
      댁들은 이런 인간을 옹호하면 같은 쓰레기일뿐 더도 덜도 없죠.

      • asdf2 31.***.30.3

        참 나 이 웹사이트는 강퇴가 없나요? 쓰레기 차네..쓰레기 퍼풋고 다니네요.

        • 지나는자 192.***.14.7

          불쌍한데 좀 봐줍시다.

          • z 71.***.12.14

            향우회 모임하니?

      • z 71.***.12.14

        “ㅇㅇ; 재미교포 2세는 탈김치 많음.
        재미교포 1.5세 이게 짱이지. 김치 안좋은거 햄버거 안좋은거 다섞임 ㄷㄷ함 아주.”

        “이말이 진리”

        “개공감 2세는 그나마좀 덜한데 1.5세는 내가 봤을때는 60%이상이 불연소 쓰레기”

        “1.5녀들은 진짜.. 하…. ㅋㅋ
        미국식의 개인주의 + 한국식의 집단문화 가 짬뽕되서 진짜 김치녀 뺨따구는 저리 후릴정도로 좆같은 년들많다”

        “진짜 교포 한국여잔거 개티난다”

    • 지나는자 192.***.14.7

      근데 참 이상합니다. 왜 노총각들은 글이 안올라오는데 노처녀들만 글들이 계속 올라오는지..

      • 시크한엘 99.***.220.151

        아래 다른 날짜에 쓴 글들을 다 읽어보면 노총각이 이멜 주소 올리고 사람 찾는 글들 많아요.

        • 324 75.***.97.223

          지영아! 너때문에 다른 노처녀들까지 욕먹일지 모르니까 살살하라구. 다른 노처녀들 생각해줄 여유없다는거 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