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좀 설득해봐봐

  • #407314
    어흥 67.***.195.123 1396
    난 정말 박근혜가 대통령된게 이해가 안되는 사람입니다.

    됬으니 그렇다고 치고…

     

    저에게 왜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어야하는지 이성적으로 설득해주세요.

    경상도 노인네들이 피부가 좋아서 뽑았다는둥.. 아비 어미 둘다 총맞아 죽어서 불쌍하니깐 뽑았다. 이런 쓰레기 같은 이유말고.

     

    박근혜가 대한민국에 공헌한 점. 아니면 박근혜의 공약중 정말 대한민국을 위한 정책등등 왜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어야했는지 객관적인걸로 설득좀 시켜줘봐..

     

    그 반대에 해당하는 문재인이 대통령이 돼어야하는 이유를 누가 물어본다면 내 의견 써줄께…..

     

    여기 박근혜 지지자들 많은 것 같은데 최소한 이 정도 정보는 가지고 찍었을꺼아냐???
    • 자라자 198.***.223.126

      얌마. 대화 상대방에 대한 예의도 없는 놈이 누가 답을 한들 이해는 하겠냐?

      새꺄, 네놈이 그런 예의를 가질 날은 올것 같지 않으니 이해할건 포기하고, 자빠져자라.

      • 당신은 67.***.195.123

        당신은 좀 빠져…. 당신이 단 댓글보니 당신도 예의는 뒤로 드신것 같은데…
        논리가 없으니 감정적으로 나오는 것으로 이해하께…

        • 자라자 198.***.223.126

          병신 지랄하네. 네놈이 쓴 글 봐라. 피부가 좋아서, 아비 어미 총맞아 이런게 병신 네가 생각 할 수 있는 50%이상 국민이 뽑은 이유냐? ㅋㅋㅋㅋ

          어느정도 초딩이상 수준이어야 가르쳐도 가르치지. 전혀 감도 못잡는 놈이 어른들이나 이해하는 이유를 줘봐야 알겠냐? 발딲고 자라 자. 돌들이 왜 이리 많은지.

          • 원글자 67.***.195.123

            야이 븅아..너 난독증이냐.. 내가 그렇게 주장했냐… 한국뉴스 뒤져봐… 경상도 늙은이가 찍은 이유중 일부란다.. 저런거 말고 타당한 이유를 대보라는게 내 말이야… 한국어를 뒤로 쳐읽으시나..

            • 빨시러 72.***.146.136

              원글자 이놈도 빨갱이네. 헛소문 퍼트리는것 보니. 경상도 늙은이가 박그네 피부가 좋아서 뽑았다고? 한국뉴스 어디에 그런 뉴스가 있냐?

              빨갱이 새끼야, 그건 니 애비가 뽑은 이유고. 경상도 늙은이는 니 애비같은 무뇌가 아니란다.

    • 이런 질문 70.***.202.43

      이런 류의 질문이 나오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50대 이상 국민 정서에는 아버지 대통령에 대한 연민이나 부채의식같은 것이 저변에 깔려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만. 다만 배후에 그러한 부분을 이용해 먹으려는 세력이 앞으로 5년을 어떻게 잘 이용할 것인가와 과연 국민이 그러한 부채의식을 떨어 버리고 근대적인 의식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제도권 정치 수준은 아직 인도/파키스탄/미얀마의 뒤를 따르는 중이니까요.안타까운 것은 비 제도권이 예전만 못해지는 것 같아서 말이죠. 그저 제 2cent였습니다.

      • 중요한점 23.***.218.131

        아버지 대통령에 대한 연민이나 부채의식… 맞는것 같은데 가장 중요한게 빠졌군요.

        50/60대는 어려운 경제 현실에 직면한 사람들이고 연민같은것 따질 세대가 아닙니다. 그건 20대나 하는겁니다. 50/60대는 그 아버지의 능력를 직접 체험했고 그 능력을 국민으로서 다시 체험하고 싶은거지요.

        님의 글을 읽으니 님 수준이 인도/파키스탄/미얀마 수준인것 같습니다.

    • 원글자 67.***.195.123

      아버지에 대한 부채의식 아버지의 능력.. 결국 모두 아버지의 후광이잖습니까…
      왜 사람들이 박통과 박근혜를 동일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미국사람은 왜 레이건대통령의 자손을 대통령으로 안뽑는건지…..
      정말 박근혜지지자의 타당한 이유를 한번이라도 듣고 싶습니다.

    • 지나가다 69.***.163.154

      원글님, 재미있네여
      아버지의 잘못은 딸에게 물으면서 아버지의 후광으로 된 것은 비판하시에요
      잘되면 내탓, 잘못되면 조상탓이하는 말이 떠오르는 덕은 저뿐인가요.

      님의 글을 문재인으로 하여 패러디 해 보았습니다.

      난 정말 문재인이 대통령 후보로 된게 이해가 안되는 사람입니다.
      되지 않았으니 다행으로 치고

      저에게 왜 문재인이 대통령 후보가 되어야하는지 이성적으로 설득해주세요.
      전라도 노인네들이 나이도 젊은 것이 머리가 하얘져 불쌍해 뽑았다는둥.. 안철수에게 찾아가 도와달라고 구걸하는 것이 불쌍해 뽑았다. 이런 쓰레기 같은 이유말고.

      문재인이 대한민국에 공헌한 점. 아니면 문재인의 공약중 정말 대한민국을 위한 정책등등 왜 문재인이 대통령 후보로 적정한지 객관적인걸로 설득좀 시켜줘봐..

      여기 문제인 추종자가 많은은 것 같은데 최소한 이 정도 정보는 가지고 찍었을꺼아냐???

      유치해 보이지 않나요.. 이러한 글은 비상식적인 글로 보입니다.
      지양해 주셨으면 하네여.

      • 원글 129.***.80.106

        지나가다님.
        제 글 어디에서 제가 박통의 잘못을 박근혜에게 물었는지요?
        제가 알고 싶은건 “박 근혜”가 대통령으로 뽑힌 이유입니다.
        제글 어디에도 박통에 대한 후광때문에 되었다고 하진 않았습니다. 다른분이 주장한 것이 결국 아버지의 후광이라고 제가 언급한거지요.

        유치해보인다면 어쩔수 없지만… 저는 최소한 이성적으로 설득당하고 싶은겁니다. (그래야 제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니깐요. ) 나름 진지하게 말이죠.
        어느 토론방에 가나 문재인=빨갱이 박근혜=친일파 독재자 딸네미 이 공식밖에 없어요.
        사실 이게 더 유치한거지요.

        최소한 이런 엿같은 공식빼고 이성적인 판단 근거를 알고 싶은겁니다. 이게 유치한건가요?

        님께서 정식으로 문재인을 지지한 이유를 묻는 글을 올리신다면 그 질문에 대해 답변하겠습니다.

    • 71.***.168.143

      이 명박 대통령 5백만표 차이로 압승,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 백만표 차이로 당선.

      문재인, 안철수 기타 똘만이들 합쳐서 협공을 했는데도 백만표 차이라니 대한민국 국민들은
      현명하고 똑똑하기까지 하구나.

      예전 같았으면 전라도땅에 야당 깃발만 꽂아도 99.9 %(도저히 거동이 안되는 사람들 빼고) 무조건 뽑았을 텐데 그래도 이번에도 10% 정도 정신이 제대로 박힌 사람들이 전라도 홍어 나라에서 나왔다니 이제 대한민국도 진정한 민주주의의 길로 들어선듯 하다.

      북괴 김정은이 속좀 타겠구나. 선거 틈타 부스러기라도 뜯어 먹으려고 온갖 비방으로 박 대통령 당선자를 곤란하게 하고 미사일까지 한방 날려주는 센스까지 보여 주던 족속들이 이제 5년간 손가락 빨다가 제풀에 말라죽게 생겼다.

      박 대통령 당선자가 5년동안 탄탄한 대로를 닦고 뒤를 이어 다시 훌륭한 여당의 대통령 후보가 탄생되는걸 지켜본다 생각하니 지금부터 벌써 가슴이 후련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