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장엽이를 국립묘지에?

  • #406818
    얼쑤 66.***.107.140 3170

    현인택 통일부 장관은 11일 고(故) 황장엽 전 북한 노동당 비서를 서울 동작동 국립현충원에 안장하고 훈장을 추서하는 방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 장관은 이날 황 전 비서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송파구 풍납동 아산병원에서 분향을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정부는 황 전 비서의 장지를 국립현충원으로 하는 방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 장관은 “언제 결정될 것이라는 것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빨리 결정하려고 하고 있다”며 “이명박 대통령 역시 이와 관련한 보고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훈장 추서 문제와 관련 “장지 문제와 함께 검토 중”이라며 “이 역시 긍정적인 방향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부 내부의 규정과 절차를 거쳐 결정할 방침”이라며 “적정한 절차에 따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황 전 비서와의 개인적인 인연에 대해서는 “올해 초 북한민주화 세미나에서 뵌 적이 있고 그 전에도 오랫동안 봐 왔다”며 “마지막으로 본 것은 몇 개월 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황 전 비서의 마지막 발자취는 북한의 인권과 한반도 평화통일을 향한 역사의 큰 걸음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고인의 업적을 기렸다.

    현 장관은 이날 오후 2시50분께 빈소를 찾았으며 30여분 동안 머물면서 고인의 영면을 기원하고 유족을 위로했다.

    • 미쳤어 66.***.107.140

      한나라당 쉐키들 완전히 미쳤구만.
      황장엽이 전향(내가 보기엔 지 먹고 살자고 북에서 도망쳐 온넘에 불과) 했다고 국립묘지에 묻는다?

      무슨 국립묘지가 개나 소나 묻히는 공동묘지 인가?

      이 자가 북에서 김일성이랑 해먹으면서 그 고초를 당한 북한주민들이 한둘이 아닐 터인대 그 죄는 어쩌고 달랑 말년에 김정일이랑 뭔가 틀어져서 목숨이 위태로우니 전향이라는 포장을 하고 남으로 넘어온 인간을, 이런 민족의 반역자를 국립묘지에 묻는다?

      개날당 완전히 막가는 구만….

    • 66.***.107.140

      게다가 빨갱이라면 이를 간다는 쥐박이 정부가 황장엽이한테 국민훈장 추서까지???

      더 웃긴 것은 통일사회장으로 치뤄지게 되는 황장엽의 장례식에 보수꼴통 진영이 총집결한다고.

      골수 빨갱이의 장례식에, 빨갱이 타령하는 수꼴들이 나선다고 하니 누가 빨갱이고, 빨갱이가 아닌지 알 수가 없네????

      매국노 MB정부가 이젠 김일성 유일사상을 만들어낸 주체사상가를 위한 접대부로 거듭나려고 쌩지랄을 떨고 있음.

      씨바 잘하면 6-25 참전 용사들이 골수 빨갱이 괴수하고 같은 무덤에 묻히게 생겼네… 씨바 나라 꼴이 이게 머냐???

    • 피터판 12.***.236.18

      황장엽은 공산주의, 주체사상을 버린 적이 없습니다.
      귀순 후에 북한을 비난하는 것도 자신의 주체사상대로 정치를 하지 않는다는 이유에서였죠.
      그런 공산주의자에게 훈장과 현충원에 안장…

      현 정부의 성격이 반공이 아니라 수구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