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0314:45:54 #3909547ㅎ 166.***.204.56 1301
Ccc
-
-
I envy you (x) -> I am jealous.
-
상황을 잘 모르겠는데 프로젝트 리더라면 프로포절에 참여한 key staff member 말고는 월급이 얼마인지 전혀 모릅니다. 어느 정도의 예산이 컨트랙터 회사로 갔는지 파악하고 있지만 그 돈 중 얼마를 월급으로 주는지 알 길이 없거든요. 큰 실수 하셨네요.
-
미국회사는 살러리에 대해 말 안하는게 예의…
-
원래 계약직이 풀타임보다 액수로는 조금 더 받지 않나요
-
맞아요
아암 젤러스라고 했어요 ㅋㅋㅋ이젠 어떡하죠? 오퍼를 받을까했는데 오퍼받고 나중에 뒷탈이 있을지 걱정되요. 저 액수는 이회사가 아니라 다른 회사걸 말한거고 나는 이회사가 매치만 해주면 오퍼 받아줄 생각하고 있는데….
-
원래 자랑질해서 좋은게 없어요 앙심만 생기지
-
자랑의도가 아니라
오퍼를 확실히 하려는 의도였는데…막판에 내가 이런 실수를 해버렸네요.
이래도 오퍼 받아도 될까요? 컨트랙터 회사입장은 어떨지 한번 물어봐야 할듯해요. 내가 경험이 없는데도 자세히 상황설명이 없고 내가 물어볼때만 대답해주니 이런 상황이 생기는군요.
-
다른 회사의 오퍼도 궁금해지네요. 내 보스될 사람이 서류와 샐러리 네고에 대부분 관여하고 나뽑고 싶다고 디렉터한테 오퍼액스도 올려주는 역할을 했는데. 이 사람의 보수는 설마 내 오퍼 액수보다는 높겠죠? 낮으면 별로 보스될거면서 이런 역할 해줄거 같지 않은데.
-
아 …;;; 큰 실책이네요.. 저라면 왠만하면 다른 오퍼로 갈 것 같아요. 정말 회사사람들 (특히 매니저나 상위직급) 과는 연봉 절대 공유하면 안됩니다.
-
근데 다른식으로 생각해보면
프로젝트 리드 경험많은 사람이 자기보다 더 샐러리 높은 콘트랙터가 있을수도 있다는 상황이 없었을까? 그런 상황 알면서도 과장된 액션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듬. -
큰 실수네…
롤렉스 시계차고, 헝가리 의료혜택, WIC 받으러 간 격이네…낮은 셀러리이면 조용히 빠졌어야지…
나 이 연봉 시러… 이러니 누가 좋아 하겠나 ?
미국서, 있는 티 내서, 좋게 돌아 오는 게 없 더라고.. -
GS-15 step 10이 16만이라고 하시면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시는겁니다. 해당 pay grade에 16만이라고 하시면 locality 반영이 안된 금액을 말하는 겁니다. 항상 locality를 고려하려 연봉을 받기 때문에 동네마다 다르겠지만 최대 19만불까지 받습니다. 물론 회사보단 덜받겠지만 제 경우 locality를 베이스페이의 46프로 받습니다. 회사가 정부잡보다 연봉을 더 높게 쳐주긴 하지만, 정부 시설로 파견가서 일하는 형태의 컨트랙터의 경우 동등한 직급?의 정부직원보다 덜 받는 경향 있습니다. 그래서 종종 컨트랙터 중 정부직원 포지션이 오픈하면 지원해서 갈아타는 경우 볼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agency는 STEM계열 입니다.
-
너무 앞뒤 재지 마시고, 오퍼 받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Performance 좋으면, 새롭게 포지션 생기거나 공석이 생기면 나중에 federal position으로 갈아타기도 좋구요. 그런면에서 remote 보다는 on-site로 일하면서 서로 얼굴 자주 보면서 일하는게 더 좋겠지요. 샐러리 생각하면 정부쪽 일보다는 인더스트리로 가시는게 좋겠지요. 교수 연봉은 GS 13 보다 적게주는 학교도 많아요.
-
I envy you래 ㅋㅋㅋ
미국인들이 저런 표현 안 쓰는 건 어느 정도만 되도 아는데 구라를 쳐도 그냥 한글로 쓸 것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