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0-1809:04:05 #3894522abc 172.***.214.1 1006
45억달러를 추가 탕감하겠다고 하는군요
고졸자 세금으로 대졸자 빚 갚아주는 꼴인데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저소득층의 부가 상대적(잠재적) 고소득층으로 이전하는 효과인데 이게 맞는 건가요
대학 진학은 의무교육도 아닌데 더 높은 소득과 더 좋은 직업을 위해 자발적으로 학자금 부채를 선택한 자들을 위해 세금을 투입하는 게 정당한건지 의문입니다
-
-
본인돈으로 갚은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거예요?
-
왜 남들이 낸 세금으로 지들이 선심쓰고 기분 내죠?
-
정당한게 뭔 상관인가요? 어차피 정치적으로 표만 얻으면 그게 정당한거가 되는 정치인들인데.
-
니가 대통령하시면 될 듯요
-
고졸자들 어자피 세금 많이 안내.
전체 세수의 90%가 상위 10%가내고 있어.
입 아다물어. -
노망난 바이든 할배 많이 급한갑네 인플레이션 잡겠다는 사람이 빚탕감 해주고 앉았으니 인플레이션이 잡힐리가 없지
-
빙고!
그래서 투표를 잘 해야죠
-
-
이거 public-sector workers 10년 이상 근속자만 해당인데
-
Lifetime taxes paid
College graduates pay more in taxes over their lifetime than high school graduates. On average, a bachelor’s degree holder pays $381,000 more in taxes than they receive in government services and programs. -
학부이상 졸업자가 텍스많이 내는것하고 빛을 탕감해주는것하고 뭔상관임? 그렇게 따지면 뭐 30만불 이상 받고 세금내는 사람들 자녀들은 그냥 대학등록금 면제해줘도 말이되네. 그러나 실제론 반대잖아. 대학을 가는것은 개인이 자기 잘먹고 잘살자고 투자를 한것인데 그걸 왜 정부에서 값아주는가, 형평성이 맞는가, 미국같은 자본주위사회에서 말이 되냐 이런논란인데, 갑자기 세금많이 냈으니까 되……바보냐?
-
진짜 좋은 제도인데 왜그래? 사촌이 땅을 사면 배아픈가?
-
배아프면 공부하세요. 국가에서 공부하는 사람 도와준다는 좋은 제도를 왜 시비거나요? 공부하기는 싫고 남 잘되는거는 배아프세요?
-
ㅎㅎ……학부나오면 공부좀 한것 같애? 공부 시작도 안했다. 학사가 무슨 공부하는 사람이라고 정부에서 도와주기까지. 그냥 하도 젊은애들 빛이많다보니 선거철에 나온말이지. 난 박사까지 했고 연봉도 베이스만 25만불 받아. 배전혀 안아픈데 그래도 반대다 왜냐면 옳지않은 일이니까. 그런 선심성 정책보단 말도 안되는 대학 등록금부터 잡아야지. 문제에 본질은 건들지도 못하면서 원칙에도 벗어나는 일이다.
-
이 아저씨 완전 꼰대 깡통이네… 무슨 선심성 정책이야. 돈 모두의 통장에 1000불 쏘는게 선심성 정책이지 공부한다는 사람에 주는게 무슨 선심임? 학자금은 학부뿐만 아니라 대학원 그리고 직업교육등 다양해… 무슨 학부 타령이야. 정책 좀 읽어. 박사 공부했다면서 배우는 자세가 뭐냐 ㅎㅎ 본질을 너나 좀 제대로 이해해. 남들 공부해보겠다는 사람 사다리 걷어차지 말고.
그리고 한 분야에서 박사했으면 안주말고 계속 공부 좀 해라. 박사 후에도 할 공부 많다. 회사에서 일하면 MBA나 다른 분야 학위 딸 생각이나 해보고… 혹시 박사 하나만 있으니 쫄리냐? 그래서 사다리 걷어치는거야? 그냥 현 제도를 지지하고 나도 필요하면 해야지 하면 되지 무슨 선심성이라는 어설픈 드립이나 치고 있어. 너 찐따 이공계 박사지? 넌 행정학, 사회학, 정책학 쫌 공부해야겠다… 그리고 쌩뚱맞게 연봉타령…. 하, 25만불… 미안한데 그리 높은 건 아니야. 너 혹시 나이도 30 넘고 산호세 이런데서 25만이라고 이러는거 아니지?
-
-
박사 사칭 많은듯
-
ㅇㅇ…..이쉬기 졸라 열받았네….ㅋㅋㅋ. 학자금 탕감하고 코비드때 경기부양책하고가 무슨차이인지도 이해가 안갈정도면 …..고등학교도 안나온것 같은데. 글도 졸라 너야말로 꼰데처럼 썼다.
-
GM 예전 파산 했을때 미국 정부에서 도와준 돈이 500억 달라 정도 되요. 그럼 같은 이유로 GM은 정부가 왜 500억 달라나 도와줬을까요? 그건 미국 경제에 투입한 비용보다 더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죠. 전국민의 세금이 GM 살리는데 들어간거죠. 학자금 탕감도 정부에서 투입하는 비용 이상으로 영향을 줄걸로 예측하니까 그 비용을 쓰면서 까지 도와주는거죠.
학자금 대출 보조 프로그램 실시전에 학자금 디폴트 정도가 아래와 같아요. 최근 학자금 연체 비율이 20프로가 넘는다고 해요. 그거 그냥 그대로 두면 미국 경제가 어떻게 될까요? 그냥 막 퍼주는게 아니예요.According to the 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s Center for Microeconomic Data, at the end of 2021, roughly 3 million people owed more than $86 billion in defaulted student loa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