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9-1119:39:13 #3888502111 14.***.49.125 1566
회사 분위기 어떤지 궁금합니다.
또한 미국내 자동차 납품업체(알라바마, 조지아)와 비교해서 어디가 더 나을까요?
-
-
소문으론 ㅆㄹㄱ
-
비추입니다. 지금 큐셀 다니는 현지채용 대부분 (제 동생을 포함해서)이 미국회사 못들어가서 큐셀에서 경험치 얻고 탈출하려고 합니다. 주재원들도 어짜피 나갈놈 나가기전에 부려먹자 라는 분위기가 팽배합니다. 그나마 연봉은 다른 한국회사에 비교해서 괜찮습니다만, 문화가 별로입니다. 자동차 납품회사는 그나마 조지아쪽이 괜찮습니다만 거기서 거기입니다. 한국 회사들 중에선 왠만하면 현기차, 삼성, SK 밧데리처럼 OEM회사가 그나마 괜찮습니다.
-
진짜 개노답 상황이 수십년째 이어지네요.
-
-
재직자입니다. 집이 가깝거나 이쪽 연고가 없는 분이라면 비추합니다. 조직 문화도 별로고, 회사 운영도 정말 엉망진창이라 몸만 축나고 배우는 게 없는 곳입니다.
-
어바인에도 QCELL과 한화에너지가 있는데 그곳은 어떤지 알고 싶네요. 소문으로는 주재원들 횡포가 심한 회사라는 이야기가 많네요. 정말 그런가요.
-
정말 추천드리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조직장부터 주재원들 모두 전부 물갈이해야 합니다.
문화 자체가 정말 말로 표현할수 없는 개판 문화입니다.
너무 상하수직적이고, 타 문화를 수용하지 않습니다.
공장장부터 시작해서 당장 전부 물갈이를 해도 바뀌기 힘들것 같습니다.
부서와 부서는 항상 서로 싸우고, 서로를 헐뜯고 누가 잘했나 못했나 서로가 서로를 감시합니다.
최근엔 영주권도 3년 후 진행으로 바뀌어서 더더욱 메리트가 없습니다.
연봉이 좀 더 높다고 하는데 무슨말씀인지 모르겠습니다. 협력사나 하청이랑 거의 비슷하고, 최근에 사바나에 새로 공장들 많이 들어서는데 그쪽으로 가는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훨씬 낫습니다. -
원래 한화……여기 군대문화 팽배한곳 아닌가? 무식하고 무대포,? 어차피 방산이 base 인 회사라…
한화랑 두산은 기업문화 절레절레…
-
영주권 3년후 진행 아이디어는 누구아이디어 인지 ㅋㅋㅋㅋ 그럼 opt로 입사하자마저 그사실 알고나서 부턴 바로 이직 알아볼듯 ㅋㅋㅋ 아예 입사도 안할수도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알라배마에 있는 주영이라는 중소 자동차부품업체 지원했는데
어떨까여..?
J1 비자, 중식, 숙소, 출퇴근 버스 제공 -
주재원‘도‘ 개판인 거지 현채까지 생각하면 최악임. 할말하않. 애새끼들 모아놓아도 이정도로 ㅈ목질 뒷담 심하지 않을 듯ㅋㅋ
인사팀까지 개판 종합선물세트여서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
근데 한국인이 여기 지원하려면 Korean Bilingual 부분으로만 지원해야되나요?? 영어가 유창하지 않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