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담을 보고 – 일론 진짜 천재네요..짬짬이 전기차, 도시간 지하 고속 터널(그의 보링컴파니 홍보) 태양광 에너지 전기로 저장(ESS 메가팩 홍보), 파슬연료에서 서스테이너블 에너지로 가야 한다, 원자력전기 등등 간간히 트럼프에게 홍보및 동의도 얻어내고 co2얘기도 하고 정부의 지출을 감시할 기구 (높은 위치의) 필요하다는데 서로 동의하고.. 두 사람 다 진정 미국과 인류를 위하는 위인이네요..
이번에도 우리부부는 트럼프 찍을겁니다 하 하
솔직히 해리스는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른다.
여태껏 바이든하자는데로 졸졸 따라다녔잖아….
그런사람한테 투표하기 겁난다.
그리고 불법입국자랑 우크라이나 때문에 재정적자 어떻게 해결할 건지 답도 없고
대학융자 탕감? 그돈은 우리가 내는 세금으로 메꾸고….대학 학자금 낸 사람들 돈이 많아서 낸것 아닌데…
맘에 안드는 정책들…..
트럼프가 혼자 스스로 지지률을 잘 내려주는데 무슨 말을 해. 잘하고 있는것 같네. 이미 지지률 트럼프 넘었다는 지표도 나오고 있고. 말을 않한다고 뭐라고 하긴 좀 그런게, 니들 박근혜도 찍지 않았나? 그런 닭도 찍은 니들이 할 소린 아니지. 겐 너무 아무 말도 아무 일도 않해서 쫏겨났었지.
연설하는거 듣기는 하냐? 영어는 알아 듣고? ㅎㅎㅎ 어버버 하고 있는건 트럼프임. 머스크야 한달에 45Million 지원 한다는데 지금 다 예스지. 항상 그렇듯이 나중에 쌩까면 그 뿐이니. 웃긴건 트럼프 주위에 기웃거리고 있는 밴스 포함 상하원 의원 등등 전부 예전에 트럼프한테 사기꾼이라고 하던 사람들이 트럼프가 거짓말로 교육률 낮은 시골 백인들이랑 그외 일부 멍청이들 꼬득여 지지율 오르니 떡고물 얻어 먹겠다고 근처에서 서성거리고 있는데 지지율 좀 떨어지면 한방에 훅 갈거로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