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810:01:39 #3875926일론머스크 91.***.252.53 968
인플레이션으로 서민들 고통스럽게 만든 바이든 out
사람됨으로 보면 바이든쪽이 낫지만 능력의 차이가 너무 크다
-
-
난 안봤지만 기사보니까 바이든이 완전 패한듯.
사실 바이든이 정신력이 떨어질정도로 더 늙은 느낌?
근데 둘다 아웃 되어야.
-
주변 미국 애들의 의견은 “old man and con man”. 이기고 지고의 문제가 아니라, 어쩌다 이 지경까지 왔냐는 한탄을 자아내게 함. Debate 이전에도 sad. 보고나서 sadder. 어차피 기대할게 없는 debate였고 개인적으로 그걸 볼 의미는 전혀 찾을 수 없었음.
-
미국도 그렇고 다른 나라도 그렇고 다 미쳐가는 중. 에이아이가 불에 기름붙는격이고.
-
-
사기꾼과 노인네중 선택해야 된다면 차라리 노인네가….
-
특이하네 같은 토론회를 보고도 이렇게 느끼는게 다른가?
트럼프는 그냥 온통 구라에 비난 비방에 네거티브밖에 안하던데
사회자가 정책질문을 던져도 정책관련 얘기는 안하고 온통 바이든정부 비난 ㅋ
이딴게 대통령 후보라니 미국도 참..-
근데 트럼프 말이 틀린 것 아니 잖아. 바이든이 하려는 것들 stop시키고 되돌리기만 해도 예산이 확보될 텐데..비난한다고 하지만 말고 뭐가 잘못되었는지나 논리적으로 말해봐.
-
바이든도 온통 구라에 비난, 전정권탓 뿐이던데?
-
-
-
여기 애들은 근데 왠지 트럼프 찍을거 같다는게 문제지
-
대안 있냐?
-
그게 왜 문제임? 님따위가 왜 문제라고 하는거임?
-
-
바이든은 온통 가난한 사람들에게 퍼줘서 나라가 휘엉청
근데 이젠 불입국자를 추방도 안하고 막으려는 텍사스에게 화내고.
난 트럼프도 맘에 들지는 않지만 이대로 두면 불법입국자로 인해 강도만 더 설칠것 같아서…
난 투표할거야. -
어차피 투표권이 없긴 한데, 어제 토론은 봤습니다.
트럼프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제대로 안하고 토론자로서의 자질은 바닥인데, 바이든은 솔직히 보고 있기가 힘들게 노약해 보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바이든의 패배입니다.-
어제 이후로 60:30정도로 기울어졌다고 합니다. 문제는 민주당에 대안이 없다는것..
-
-
댓글로 보면 지지층이
대학출신 VS 밀입국자&불체자 네요. -
이런곳에서 틀딱 운운하는 것들… 너네들이 나이들면 더 젊은애들이 뭐라고 부를것 같냐?
그러니까 존나 무식한거야…사가지 없는건 덤으로…-
할말 없음 틀딱이야 ㅋ 이분 글 찬성!
-
1. 틀딱 병ㅅ 일베충 할애비 욕 들어먹는 인간들은 나이 때문이 아니다. 사회적 장애처럼 보이는 행동특성들이 많이 관찰되기 때문이다.
2. 그 행동특성은 이상하게 “586 세대” 에서 많이 관찰된다.
3. 지금 586 세대는 10~30대 어떤 세대와도 같이 공유하는 가치나 철학이 없다.
4. 따라서 현재 10~30대가 나중에 지금 586 세대처럼 욕먹을 확률은 없다.
5. 586과 지금 10~30대 세대는 완전히 다른 종이며, 같은 인간이라고 해도 구분되어져야 한다.
6. 여기 사이트에서 서식하는 할애비들의 행동특성을 볼 때 못배우고 무식한 쪽은 할애비들이다.
7. 찬성이란 누군가의 제안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이다. 이럴 때는 찬성이 아니라 동의라고 해야한다.-
이런 dork 같은 글 써놓은걸 보니, 나중에 틀딱에 또라이 소리까지 듣게 생겼네.
빨리 한국가서 편의점 알바나 구해서 살아라, 그리고 너 말한대로 틀딱소리 듣지 말고, 양로원에 가서 점잖게 늙어보든가.다른 세대를 틀딱이라고 부르는 니 자신을 돌아보거라, 과연 네가 그런 말을 할 자격(학력, 재력, 외모, 신분) 다 갖추고 있는지.
내가볼때 넌 저 중에 하나도 없슴에 내 왼쪽 발가락털을 모두 건다.-
1. 이런 글을 써서 나중에 틀딱 소리 듣겠다고 하는걸로 보아 인과성과 개연성에 대한 개념이 없는 틀딱이로 추론된다.
2. 느닷없이 생뚱맞게 편의점 알바 소리를 하는 것으로 보아 역시 개연성에 대한 개념을 학습해본 적이 없는 할애비로 추론된다.
3. 틀딱이 소리를 듣게되는 이유는 신체가 양로원에 없어서가 아니다. 또한 점잖게 늙는다는 기준이 양로원이 되는 것도 아니다.
4. 그냥 배운거 없어서 한인회사나 다니던 틀딱이 할애비가 개연성 인과성도 없는 병ㅅ같은 말을 하면 틀딱이 소리를 듣는거다.
5. 저 세대 틀딱이 할애비들이 틀니들어간 주둥이로 허구한날 하는 소리가 “너 자신을 돌아보라”는 거다. 저 말을 지들이 직접 실천했더라면 틀딱이라는 용어는 생기지도 않았다.
6. 학력, 재력, 외모, 신분 등이 있어야만 freedom of speech 권리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아마 미국에 살면서 이것도 여태 모르고 있는듯 하다.
-
-
-
-
-
그나저나
신문에 보니 바이든은 늙어도 너무 늙어서 얼굴이 시체 80프로다. 왜 저런 사람을 편안히 못쉬게 만드나? 도대체 이해가지 않는 시스템들이다. 트럼프 바이든은 시체가 되어도 미이라로 만들어서 후보로 만들 기세다. 이럴바엔 차라리 에이아이 로보트에 바이든과 트럼프 모습을 압혀서 계속 둘만 대통령 선출되는 영구적 시스템을 만들어라. -
X 말하는거 할매할배가 젊어보일라고 어정쩡하게 어린애들말투 쓰는데 더 없어보임 차라리 걍 표준말 쓰시는게 낫을듯
-
미국살리려면
Robert F. Kennedy jr. 뽑아라
바이든이나 트럼프나 끼리끼리 같은 놈들이다 -
여기서 이러시지말고 바이든한테 직접 말해보시던가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