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에 추가 후퇴하거나 아님 상황봐서 아예 unavailable 하다고 사이트에 나와있던데..
왜이렇게 계속 안좋은 상황이 발생하는 걸까요?
정말 불법이민자하고 상관 있는걸까요?
만약 있다고 할경우, 숙련직은 스폰서가 있어야 가능한데, 불법이민자하고 무슨 상관이 있는건지 이해하기 어렵네요..
펌 들어간지 얼마 안되기 했는데, 상황이 계속 안좋아지니 펌이 나와도 영주권 신청이 가능은 한건지 불안하네요..
23년 10월 문호 오픈된 날짜로 돌아간거고, 그 뒤에 unavailable 될 수도 있다는 걸로 봐서는, EB3 관련 쿼터를 다 소진한 듯 싶습니다. 10월에 다시 어디까지 진전되는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다른 무엇보다도 filing이 2024년 초나 2023년 말로 오픈되서 485 접수할 수 있기를 바랄 뿐 입니다.
불법 이민자들은 절대로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못 받아요. 가족이민 쿼타에 포함되거나 난민 신청을 하고 영주권을 받는데 난민들이 받는 영주권은 취업 영주권이랑 달리 숫자 제한이 없습니다. 문호 후퇴는 영주권 수요가 발급 가능한 영주권 숫자보다 많아서 그런겁니다. 예전에 늦어도 6개월이면 나오는 PERM이 요샌 1년 넘게 걸리죠? 그만큼 영주권 수요가 많은 겁니다.
일이 밀려서 영주권 발급이 늦어지는 경우 quota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FAD가 후퇴하지 않아요 지금 난민들에게 발급하는 워크퍼밋때문에 콤보 발급이랑 영주권 카드 배송이 늦어지는 건 사실이지만 불체자들이 영주권 문호를 후퇴시키는 일은 죽었다 깨어나도 없습니다 잘 모르면 검색해보세요 설마 영어를 전혀 못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