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se인데 계좌를 강제로 닫아버리고, 남은 돈을 cashier’s check으로 제 집주소로 보내준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돈을 못 받았습니다. 2만 6천달러 정도 되는 액수인데..
1월 말 에 계좌가 아무 notice도 없이 닫혔습니다. 모르고 있다가 월초에 하우스 렌트를 내려고 했는데, 돈이 빠져 나가지 않았다고 연락 오고, 카드 사들이 자동이체들이 돈이 안들어왔다고…심지어 애들 학교 식비 첵으로 쓴 것들이 다 돌아오고 난리였습니다.
결국 은행 찾아 가서 계좌가 동결된 이유를 알려달라고 하니까…동결된 것이 아니라 닫아버렸다고 하더라구요. 이유를 물어보니 자기들도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월급도 들어오던 것이 리턴되어서 …..나중에 hr에 얘기해서 check으로 받았습니다.
문제는 2만 5천달러가 도착하지 않았다고 전화하는데 (한번 전화하는데 기본 1시간 30분이상 걸림)…결국은 토요일에 거의 매주 토요일 마다 또 평일에도 빨리 퇴근한 날이면 은행을 찾아가서 얘기해서 따지는데 cashier’s check 보내줬다고 하는데…지난 주는 branch manager까지 만나서 얘기했는데…보낸다고 하는데…아직까지 못 받고 있습니다.
다음 달에 집 사려고 mortgage 다운페이먼트 낼려고 여기 저기 돈을 끌어모으고 있는데…2만 6천 달러나 되는 돈이 묶여 있어서 짜증이 확나는데요…은행 가면 맨날 “sorry” 짜증나고 …
소송걸 수 없을까요? 미국 최대 은행이라서 소송해도 이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