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2-2608:49:02 #3852032Hello 73.***.65.146 958
안녕하세요~ 요즘 예능프로에서 난자냉동한다는 연예인들이 많이 보인다고 저희 엄마가 궁금해하십니다. 주마다 법이 다르고 보험커버가 안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좋은 정보 사이트나 경험담 알고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무슨 주에 사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 뉴스 관심있게 봐두세요. 보수적인 알라바마서 배아도 생명이라고 판결나와서 몇일전 미국 전국뉴스랑 토론프로그램들을 달궜음.
https://m.hankookilbo.com/News/Read/A2024022213580004330 -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이 기사 관심있게 봤는데 이건 이미 수정된 배아에 한 해 적용되는 듯 해요. 암환자 아닌 특별한 건강상의 문제가 없는 노산을 위한 정보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건강문제 없으면 냅다 퍽킹하면 되지않음?
-
이런 말같지 않은 인간들의 유전자를 거르는게 목적이라서.
-
하지 마세요….
조만간 세계 인구 90억 넘을 텐데….
자기 자식이란 것에 너무 집착하지 마시길….
-
지금도 현제 진행형이기는 한데….
우리 딸이 태어난 뒤, 아내가 14년간 격은 일 보면,
고생도, 이런 죽을 고생이 없음…그런 일이 생기면, 또 그렇게 사는거지,
뭘 그렇게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는지 모르겠음…
-
-
딸이 캘리포니아에 사는데 나이가 많아서 자기도 걱정이 되는지 예전에 직장에서 보험으로 커버가 되어 모아 놓았다고 하고 지금은 직장을 옮겼는데 제 생각에 보험 커버가 될텐데 자기가 냉동비로 한달에 50불인가를 낸다고 들었습니다.
-
난자와 수정된 배아는 다르죠.
난자는 여자 나이 40이 넘으면 기형이 많아집니다. 기형 난자는 수정/임신이 잘 안된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나이 들어 아이를 가지려면, 배란 촉진제로 난자 여러개를 얻어 시도하거나 냉동된 건강한 난자를 이용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배란 촉진제로 난자 여러개를 얻으면 그 중에 기형이 아닌 것이 있을 확율이 있으니 그렇게 하는 것인데, 모두 기형이면 물론 아무 소용 없는거죠. 그래서 요즘 젊을 때 건강한 난자를 보관하는게 유행하는겁니다.
나이든 셀러브리티가 첫 애 났다고 하는 경우들은 자기 난자가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받은 난자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
정말로 임마.
건강좋으면 떡치면 되지 임마! -
윗분은 의학상식이 전혀 없으신분같은데 수정은 정자상태도 좋아야 한답니다. 여기서 한심한 짓하느라 인생낭비 마시길.
-
맨해튼인데 한 싸이클당 2만불쯤 들었고 보관료는 quarter 당 500불입니다 (1년에 한번 보관료 빌 날라와서 1500불 내요)
전 두싸이클 해서 4만불 들었는데, 회사지원 안되었고 (프로그램 있나 문의했는데 없다함)
건강보험은 결혼한 커플 불임시만 커버되는거라 전혀 커버되는게 없어서 현금으로 다 내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거 약물값? 검사비, 시술비도 많이 듭니다. 다 합쳐서 한 오만불정도 든듯
이거땜에 집사는거 일년 미뤄져서 1년 후에 샀습니다.;;
결론은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한국은 한 사이클당 300정도 하더라구요.
-
요즘 나름 큰 기업들 중에 egg freezing을 건강보험에 거의 무료로 포함하는 회사가 많습니다. 보험 한번 체크해 보세요.
-
요새 완자냉동 hmart에서 15.99에 팔더만
-
사정 잘 해서 더 싸게 될 수도 있고, 혹시 압니까 완자도 수정이 될지.
-
-
123 난독증 있은신 듯.
-
이거 모르는 사람 많은데 40 넘으면 안해줘요. 할 거면 빨리 하삼.
제일 좋은 건, 그냥 지금 바로 정자은행에서 괜찮은 애 좀 골라보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