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정신이상자들도 아니고 그런 심보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미국에서 산다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은 이상한 집단 입니다. 다구리를 까죠. 이러한 증상이 왜 일어나느냐? 바로 집단주의 때문입니다.
남 신경은 오질라게 쓰죠. 잘보이려 노력하고 온갖 쓰잘데기 없는 것들에 온 신경을 곤두세웁니다.
그런 시간들을 본인을 위해 사용했으면 대부분 서울대를 갔거나 인생을 성공했겠죠. 어디 소속되는 것만 좋아하지 개인이 개척하여 성공하기 위해서 남 신경쓰는 것 만큼 노력하는 건 없죠.
어떤이에 대한 기사가 나오면 한사람에 대해 증오하고 미워하고 본인들 스트레스를 다 풀죠. 정신질환인겁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빼박 정신병이자 정신질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수십년동안 세계에서 우울증 1위, 자살율 1위를 찍은 것이지요.
다른 이유가 있겠습니까.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강인이 그렇게 잘못한게 맞습니까?
주먹질 안했다고 하는데 아주 쉽게 선동 당해서 주먹질을 한 것으로 생각하고 세뇌도 잘당하고 멍청한 겁니다.
이강인은 당신들이랑 라이프의 경로가 다릅니다. 인생의 퀄리티도 다르고요. 당신들이 함부로 입에 올릴 대상이 아니라는 거죠. 왜요, 이럴 때는 신분제도가 효과가 없는겁니까? 맞잖아요. 당신들보다 돈 많고 잘 살고 사회적으로 명성도 있구요.
외국에서 오랜시간 지내면 한국 정서랑은 달라지게 됩니다. 이강인은 스페인어가 훨씬 편한 것으로 보이죠.
인터뷰만 봐도 차이가 납니다. 한국어보다 스페인어를 더 빨리 편히 말하죠. 정신병자를 양상하는 일부 서민들의 대한민국 정서를 한 사람에게 대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당신들보다 연봉도 높구요. 어쩌면 당신들이 평생 일해도 벌 수 없는 돈일 것입니다. 왜요, 팩폭 하니까 이제 좀 정신이 드십니까?
한국에서만 적용되는 정신병자 문화 같은 선후배 관계. 2~3년 동안 다들 거진 무상으로 군대를 다녀오니 사람들의 정서가 이상하지요. 근데 배운 사람들은 군대에서도 편하게 지낸다는 걸 아시나요? 모를겁니다. 본인들은 땅개로 있었을 테니까요.
뭐든 군대 문화를 도입하려고 합니다… 안타깝습니다………………….. 왜 국뽕이 있는지 이해가 갑니다.
그딴 아무런 쓰잘데기 없는 국뽕에 취해 있을 시간에 어떻게 하면 본인이 성공해서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을까를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못사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어요.
이렇게 팩트를 말하면 그런 말을 한 사람을 욕하고 비난하기 바쁜게 바로 그 사람의 들떨어진 수준을 보여주는 것이죠.
이강인에게 자꾸 한국 정서를 도입하지 마세요. 그건 정신병이자 정신병자 입니다.
선후배 관계? 본인들이 그런거 잘 챙겨서 지금 그런 인생을 살고 있나요…..?
여기까지만 말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