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트럭이라고 다른거 없습니다. 보통 차량 파워 아울렛과 똑같습니다. 다만 F150 Powerbooat(하이브리드) 나 Lightning(EV) 를 선택하시면 최소 2.4kw generator부터 7.2kw 혹은 9.6kw(Lightning only) 제너레이터가 달려나옵니다. 그럼 최소 120v/20amp 아울렛이 4개에서 9개까지인가 있구요, 240v/30amp 아울렛도 달려 있습니다. 엔진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돌아가구요. 엔진은 배터리 충전시에만 켜집니다. 메뉴얼에 7.2kw full capacity로 돌릴시 full tank gas이면 최대 85시신 연속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F150 Powerboost 7.2kw generator 사양으로 있는데 캠핑시 전기 밥솥, 에어 프라이어 랑 휴대폰 충전 4대 동시에 하는데 약 30분마다 5-6분정도 엔진이 켜져서 돌아가더군요. 말씀하신 30인치 모니터와 랩탑 같은걸 차에서 왜 돌리려고 하시는지와 픽업 트럭의 파워 아울렛은 대부분 트럭배드에 있어서 그것도 감안해야 하고. 단지 이 이유만으로 차를 바꾸고 또한 픽업으로 바꾸시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반드시 픽업 트럭일 필요가 없다면, IONIQ5 또는 EV6 추천합니다. V2L 기능으로 집에서 전기 쓰는것과 똑같이 누릴 수 있습니다. 저는 지난달에 아이오닉5 7500불 제조사 리베이트, 딜러할인, state tax credit 포함해서 1만6천불 할인 받아 샀습니다.
차량에 있는 110V냐? Inverter냐? 이게 문제가 아닙니다.
시동을 안 걸고 사용하면 둘 다 배터리 드레인됩니다.
시동 걸고 사용하면 둘 다 배터리 드레인 안 합니다.
시동 안 걸고 쓰고 싶다면 대용량 배터리팩(power bank)이 낫습니다. 110v 되는 제품도 있구요.
이런 제품들은 차량에서 주행 중 충전도 할 수 있고, 110v, usb도 쓸 수 있죠. 집에서 충전해서 나올 수도 있고, 지붕에 솔라패널 달아서 충전할 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