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 계신 지인들께 많이 홍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회해서 볼수있는곳 입니다. 방금 한국의 지인이 볼수있다고 확인해주네요.
무능한 대한민국 정부의 모습을 만 천하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
혹시 한국의 클리앙이나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user id가 있으신 분들은
손가락 조금만 빌려도 될까요?
조금더 많이 알려지기 위해 우리가 할수있는 일들을 전개해 나갔으면 합니다.
(게시글이 불편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서) -
애쓴다. 쪽팔린 줄 알아야지..귀신축제나가서 미개하게 모여들어서 깔려죽고..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인구많은 인도나 중국도 아니고…
세월호로 실컷 해처먹고 또 하나 건수 잡았냐??박근혜가 이것들 버릇 더럽게 들였다. -
마약단속은 당연 해야하는거고. 현 시점을 고려해 볼때 더 빨리 강도있게 마약단속을 하지 않은 것이 잘못.
이태원 핼로윈 축제는 국가가 정한 휴일/축제도 아니고, 개개인이 자발적으로 즐기러 몰려들어, 개인 안전 불감증으로 사망한 사태인데, 이걸 국가가 일일이 따라다니면서 통제할 일일까? 공산국가 중국이라면 가능하겠지만.
-
https://newsfeed.dispatch.co.kr/2224449
이태원 할로윈 축제를 글로벌 행사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게 용산구청장입니다. 사람들 모이는걸 장려했다는 말입니다. 이게 단순 안전불감증 사고라구요?
-
-
어어… 밀지마라…
-
그러니까, 장려는 장려이고 (당연히 장려해야지요, 내수진작을 위해서도), 국가가 개개인의 동선을 미리 파악해서 공산국가처럼 통제를 해야하냐는게 제 의문이죠.
그런 식이라면 모든 국가에 기반한 정책에 대해, 미리 감지하지 못한 사건/사고에 대해서 국가가 책임을 지라는 것은, 일부 단체의 생떼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세월호처럼 억지 부리는거 이제 그만 했으면 합니다. 문제인은 방명록에 고맙다 미안하다라고 써 놓았는데, 도대체 생각있는 사람이었는지. 노무현이 문제인에게 자네는 정치하지 말라고 했었는데…
-
준비못한 책임을 지라는게 아니라, 최소한 참사 나기 전에 수많은 신고들 묵살하고 그 인력들 죄다 마약수사로 돌린 경찰이 정상이라 보나요? 제때 출동해서 사고위험을 줄였으면 사고를 아예 피할수도 있었고 혹은 인명을 더 살릴수 있었던 사고였다 이 말입니다. 그냥 인도주의적으로 생각해보자구요… 공산국가니 뭐니 정치적으로 말구요… 너무나 마음아픈 사고인데…휴
-
-
인도주의적으로 물론 가슴아픈 “사고”입니다. 결론적으로 일일이 국가가 개개인을 추적감시하지 않는 한, 이런 사건은 계속될 겁니다. 국민의 개개인적인 질서 및 위험상황에 대한 개인적인 대비가 필요한 거죠.
지자체가 시행된지 (90녀도 중반 이후), 거의 삼십년이 되어갑니다. 지자체는 지역자치제의 준말이고, 이런 종류의 사건은 정부와 연관시키지 맙시다. 여야를 떠나서.
-
영상을 널리 알려서 뭔가 개선 되기를 원하는게 아니고, 현 정부의 무능을 알리는게 목적이라…
미안하고 고맙다 시즌 2를 바라는건가. 악마가 되진 말자.
-
2222222222222222 저능아 좌파들 또 선동시작
-
-
여태 서울시와 한국 정부에 대한 집단 손배소가 제기되지 않는건 왜인가 참 궁금함.
1. 그걸 왜 정부에 물어??? 라는 국민감정 때문에???
2. 손배소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 한국 법 때문에???한국서 그런 안전 예방 가능했던 사고가 나서 뒤지면… “쯔쯔쯔 재수없었네..” 하고 마는거여?? 그냥 뒤지고 끝???
궁금해서 그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