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이상한 속성

76.***.207.158

그럼 한국사람 상대로 도시락 장사 하지 말고 히스패닉이나 흑인 상대로 하면 되지요.

한국인 근성 찾기 전에
한국사람들은 남들 오지랍이 너무 많아 그럽니다. 정직함이 자기가 정직하면 좋은데 다른 사람들까지 강요하지 않으면 자기가 손해보는거 같으니까 그러는거지요.
그래서 예전에는 한국사람들 유학생 부부들이 벼룩시장같은데가서 돈 많이 벌었어요. 멕시컨 히스패닉은 그런거 많이 안따지니까요. 한국사람들 상대로 장사하면 말만 많고 드러운꼴 볼수 있으니 조심하긴 해야지요. 그게 사실 소위 말해서 “발전된 시스템”에 사는 사람들이 치러야 하는 댓가이기도 합니다. 한국도 요즘 뭔가 할려면 아주 까다롭쟎아요. 노점상 포장마차 이런것도 다 이제 시스템에 치여서…뭐 한의사한테 치여서 침쟁이들이 라이선스 없으면 비즈니스 못하는것도 그렇고…. 그러니 후진국 사람들 상대하면 됩니다. 백인도 상대하다간 소송걸리고 경찰에 벌금물고 더 큰코 다쳐요. 소위 발전된 시스템이라는게 그런 부작용이 있는거에요. 한인들 탓할 필요 없구요. 요식업 비즈니스 자격도 없는 불법 유학생 부부가 학생들한테 도사락팔면 학교 카페테리아 건물에 렌트비내고 세금내고 합법적으로 분식집 운영하는 집에 학생들이 점심먹으러 안가쟎아요. 그럼 그 분식집 주인이 가만 보고 있겠어요? 그러니 도시락 장사를 하려면 소리소문 없이 해야지요. 이게 어는 학교에서나 다 실제로 일어날수 잇는 일입니다. 학생입장에서면 그냥 싸게 파는 맛있는 도시락 사먹을수 있으면 좋겠지만…

님도 솔직히 결국 그런 미국시스템이 좋다고 미국 떵꾸 빠는 사람 아닌가요? 왜 괜히 미국시스템에 맞춰 살라는 한국사람들을 욕합니까? 이래도 한국사람욕 저래도 한국사람욕. 한국사람이 만만하죠 그냥? 미국 변호사집단과 정치가 집단이 그런 패거리들중 대표적인 애들이에요. 지네들 이익을 위해서 다른 사람들은 지들 영역에 못들어오게 하는 애들들. 한국 구캐의원들도 보세요. 지네들 월급은 잘도 단합해서 잘도 올려받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