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부연 설명이 필요할듯한데…1. 마약종류? 2. 마약먹는다고 신고하면 경찰이 온다고?

  • #3774584
    31ㄱ 76.***.207.158 389

    1. 마약종류가 뭔가요? 여기 마약 전문가 좀 있던데… 저게 펜타닐은 아니겠죠?
    2. 누가(아마 쟤를 아주 잘아는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 저거 유튜브생방 보고 신고한 모양인데…신고한다고 경찰이 바로 오나요? 내가 전에 마약하는 애를 경찰에 신고했더니 나보고 그런거 자기들 소관이 아니라고 그건 개인적 문제라고 그러면서 전화를 끊었던적 있는데 그래서 아니 무슨 경찰이 이런가 하고 놀랐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경찰은 마약 딜러들의 현장검거만 관심있다고 그러는거 같고…911 은 다른건가?

    전 씨는 LSD, 대마초, 엑스터시 등 마약 종류를 언급하며 “DMT(디메틸트립타민)를 하겠다”고 말한 뒤 마약으로 추정되는 알약을 삼키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면서 “어지럽다. 이거 하고 죽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벌 받아야 하니까”라고 말했다.

    전 씨는 “인간은 스스로 용서한다. 학살자 전두환처럼 스스로를 용서한다”며 “전두환 밑에 있던 정치인이나 군인도 마찬가지다. 사람들을 구타하고 죽여놓고 범죄를 저지르고 스스로 용서한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에도 마약쟁이라고 말하고 방송한 거다. 마약 하면 좀 어떠냐”며 “마약하고 진실을 말한다. 그들은 마약을 안 하고 여러분들이 피땀 흘린 돈을 횡령해가고 비자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전두환 손자, 유튜브 방송중 마약 환각 증세… 美경찰에 끌려가
    일상 파고든 마약의 유혹
    전두환 손자, 유튜브 방송중 마약 환각 증세… 美경찰에 끌려가

    ‘혼합 마약 혐의’ 벽산그룹 3세 기소…중간판매상 구속수사
    檢, ‘혼합마약 혐의’ 벽산그룹 3세 기소…중간판매상도 구속 수사

    전 씨는 이후 “약 기운이 퍼지는 것을 보여주겠다. 범죄자의 끝은 아름다울 수 없다”고 말하며 상의를 탈의하고 눈을 감고 횡설수설하면서 몸을 휘청였다. 그는 “무서워요. 무섭습니다. 살려주세요. 사람들이 저를 쫓아와요. 제발 저를 혼자 두세요”라고 말하며 흐느끼는 등 환각 증세를 보였다.

    전 씨는 몸을 떨면서 “제가 가진 모든 마약을 먹고 죽겠다”고 말한 뒤 입에 알약 등을 털어 넣었다. 이후 그는 소리를 지르며 난동을 피웠고 미국 경찰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방문하면서 방송은 종료됐다.

    이후 전 씨는 구급차에 올라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 영상은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으로 오전 9시경 삭제됐다.

    • 31ㄱ 76.***.207.158

      저애가 왜 저런 정신상태가 되었나 생각해보니…이해가 가긴 가.
      전재용이 원래부인 버리고 박상아랑 바람나서 재혼하고 저 애의 엄마는 이혼 당했다면서?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설명이 되는듯 싶다.

    • Ket 172.***.80.155

      화질이 너무 구려서 잘 안 보이는데 본인 진술에 따르면 환각제 이거저거랑 (dmt, lsd) mdma 먹은 듯 해보임. 돈도 많은집 애가 코케인이나 하지 10불짜리 싸구려 마약만 골라 왕창 주어먹고 응급실 실려감 ㅋㅋ

    • 피셜 73.***.94.238

      2. 마약하면 경찰이 찾아온다고?
      답: 주소를 아는 형 (병원에 같이있다고 기사났음 형이 직접 신고했을지도) 이나 가족 친척 친구가 신고했을 수도있죠. 참고로 체포가아니라 병원이송된거라 기사제목에 경찰에 끌려갔다는 표현은 그정돈아님. 자가 자신에게 위협 (SI)이 되거나 (예를들면 자1살, 자1해) 또는 타인에게 위협 (HI)이 될경우 신고를 받은 경찰의 역할은 병원 응급실로 이송함. 그 후에는 의사판단하에 입원을시켜서 상담하고 치료가 필요한지 결정을내림.

      • 31ㄱ 76.***.207.158

        경찰이 무슨 이송을 해? 경찰은 그냥 그런 전화 무시해버리더라니깐.

        911이였겠지.

    • 피셜 73.***.94.238

      마약신고니깐 경찰이 무시했겠지. 신고도 머리를 써야되는게 “신변이 걱정되는데 집에찾아가서 안전한지 체크해주세요” 라고 신고해야 시람 목숨이 달렸는데 (전 씨는 몸을 떨면서 “제가 가진 모든 마약을 먹고 죽겠다”고 말한 뒤 입에 알약 등을 털어 넣었다), 경찰이 출동하고 정신병원을 보낼수있음.

      최대한요약한다는게 경찰이 이송한다는 말은 직접 경찰차로 응급실 태워줄수도있고 또는 구급차를 불러서 이송시킴.

    • 운동하는여자 69.***.1.218

      난 애가 쇼한다고 생각됩니다.
      지금 한일회담에서 굴욕외교를 하고 있는 윤대통령 사건을 다른일로 은근슬쩍 넘어가려고요.
      한국서 탄핵과 시위가 벌어지는데 뉴스에는 이런놈이 미쳐날뛰는 것에 더 관심을 갖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