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0-1116:03:26 #3639038asto 100.***.204.34 2749
보통 가까운 주가 아니라 좀 먼거리의 주로 이사를 할 때 어떻게들 하시나요?
예를 들면 뉴욕에서 캘리포니아, 네바다 또는 텍사스로 이주한다면 짐을 모두 치우고 옷가지들과 차만 가지고 가는게 경제적인것인가요?
살림살이 모두 처분하고 가서 다시 사는것도 만만치 않은 비용과 노동력이 들 것 같은데 타주로 이사 경험 있으시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짐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Upack ubox 이런데다 견적받아보세요. 짐이 적으면 그냥 차에 싣고가는거나 박스로 해서 우체국이나 ups로 보내거나요.
-
짐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Upack ubox 이런데다 견적받아보세요. 짐이 적으면 그냥 차에 싣고가는거나 박스로 해서 우체국이나 ups로 보내거나요. 돈이 많으면 포장이사로 가구요.
-
사시는 곳이나 근처 도시에 한인 이사 업체가 있을 거에요. 짐의 양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동부에서 텍사스 정도면 삼천불 정도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연락해서 견적 받아보세요.
-
답변 감사합니다.
-
-
보통은 이직으로 인한 이사이기 때문에 회사에서 비용처리는 해줘요.
처음에 체크 주고 알아서 쓰게 하거나, 일일이 회사에서 다 어레인지해주거나,
알아서 하고 이사를 마치고 난후 인보이스들 모아 회사에서 비용처리해주거나 하고요.
아카데미아에선 안해주는 학교가 더 많더라구요.말그대로 동부-서부 이사는 거리가 길어서 고비용이 들고요. 짐의 무게에 따라 다르죠.
짐이 많이 없으면 한번에 여기저기 도는 컨테이너 껴서 싣는데
그러다보면 컨테이너만 몇개로 나뉘어 실리거나 해서각각 오기도 하고 에피소드들이 생기죠.보험도 좋은 것으로 드셔야 합니다. 저 포함 지인들 분실이나 데미지 없던적이 없어요 ㅋㅋ
그럼에도 아끼고 비싼 가구들, 그릇들은 들고 다니구요.
한창크는 애들 방 짐들은 아무래도 아이키아나 west elm 이 젤 많을테니 이런건
이동비용이 더 비싸요. 그냥 싹 팔고 다시 사세요.
대신 주방용품들은 당장 이사와서 쓰잖아요? 막상 매번 새거 사겠다고 하는게 주방쪽은 사는게 더 복잡해요.
그래서 아무리 싼거라도 그런건 바리바리 챙깁니다.저의 경우, 럭셔리 카면 한대당 2,000불에 실어 보냈고요, 이건 제 개인비용으로 따로요.
그리고 전 아이가 피아노 전공해야해서 비싼 피아노는 따로 컨테이너 싣고 10,000 불 넘게 차지했어요.
6명이 와서 이동시켰고요.
나머지도 짐이 많지 않아도 나뉘어져서 두개 택 받고 컨테이너에 실려서 2주 간격으로 배송왔어요.
United 젤 큰 회사였구요. 비용은 회사처리.학생때나 짐이 많지 않으면 타주 이사 UBOX나 U Pack 썼어요 알차게. 보험 들구요.
되려 그땐 비싼 가구들이 없으니, 잃어버려도 큰 상관없는 것들은 쌌구요.
한번은 새 랩탑도 같이 보냈는데 잘 왔어요. 루트를 잘 보여주니까 깔끔은 한데,
본인이 일일이 짐을 안전하게 채워야 하는 노동력이 들죠..-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대부분 처리할텐데.. 그래도 가져가야 할 것들도 많더라구요
-
-
상황따라 다르죠. 본인의 상황은 본인이 제일 잘아니 본인이 결정해야겠죠.
나같은 경우는, 모든 짐 다버리고 정리하고 비행기타고 무빙! 그게 젤 속편한 상황.-
답변감사합니다 . 한집에서 10년이상 살다보니 짐이 어마어마한데.. 대부분 처리한다해도 가져가야할 것들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
-
회사에서 인터스테이트 지원 안해주면,
보통은 U-Pack으로 이사하더라구요.-
U-pack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제가 텍사스에서 디씨지역으로 이사올 때 보니 3천에서 4천불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차는 2대 처분하고 짐은 트럭에 실어보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crv는 킵하고 거기에 최대한 짐 실어서 올걸 그랬습니다. 이사짐센터는 짐이 오는데 거의 한달정도 걸리고.. 티비나 컴퓨터같은것을 차에 실고나면 생각보다 남은 짐들의 value가 4천불의 가치를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
Upack 추천 합니다.
Upack으로 대부분의 물건은 보내고 차에는 중요한 것들 싣고 운전하면서 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Upack이 답인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