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2-1214:10:05 #3428341공자 129.***.109.42 2249
달라스에서 순두부를 먹으려고 하는데, 추천하실 만한곳이 있을까요? 맛있는 집을 찾고 있습니다.
-
-
Yelp나 google maps 검색 후, 리뷰 갯수 많고 평점 높은 곳에 가면 글쓴이가 보편적인 입맛이라면 실패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순두부 -> Korean tofu soup -
캐롤톤에 초당마을이란 순두부집이 있습니다. 뚝배기밥도 해주고 나중에 뚝배기에 물붜서 숭늉도 해주고 생선도 궈주고 반찬도 잘주고 다양한 순두부가 있습니다만 순두부찌게 그 자체는 수준이하라고 느껴졌습니다.
오히려 리챠드슨 근처의 자매순두부 라고 하는 상가 귀퉁이에 있는 작은 가게가 순두부 그 자체로는 훨씬 맛있습니다.
-
공감합니다. 돌솟밥이랑 생선구이는 좋은데 순두부찌개는 영. 감칠맛이 빠진 느낌이랄까.
-
자매순두부… 전 별로 였네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
-
인터넷의 정보 보다는 경험자들의 조언을 듣는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
초당 순두부 좋아하지만 bcd도 생겼으니 시도해보세요
-
순두부 집이 생각보다 많지만 맛이 들쭉날쭉해서,
초당순두부와 자매순두부가 괜찮구요, 두 곳은 윗분들이 자세히 설명을 해 놓으셨네요.
캐롤튼에 무시로도 가끔 가는듯 합니다.
북창동은 엘에이와 맛이 달라서 리뷰가 안좋습니다.헤리하인즈에 한식당들 (뚝배기 나 고모네)에 가셔도 맛이 있습니다.
순두부 전문점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
가본지 2년쯤 됐는데 순두부찌개만 보면 무시로도 맛있어요.
그런데 거긴 돌솟밥이 돌솟에다 밥을 하는것이 아니라 밥을 해서 돌솟에 넣는거 같아요. 눈속임이죠. -
루이스빌에 ara라는 퓨전한식당있는데 거기 해물순두부 맛있어요 셀프라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도 깔끔해요.
-
인터넷이 없냐니? 워킹유에스 인터넷으로 접속하잖냐.
-
달라스 거주민이면 다 돌아다녀봐서 나의 입맛에 맛는 원픽 하겠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