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사태를 어물쩡 덮으려는 문빠들의 움직임

  • #3390490
    지나가다 165.***.38.207 707

    최근 들어 조국 사태로 인한 데미지를 덮기 위해 문빠들의 움직임이 부산하다. 이 문제의 본질은 부폐한 문재인의 권력과 그 주변 것들로 인하여 대한민국의 국가 이익이 막대하게 손해를 보고 있으며 권력의 주변것들 (조국 / 유시민 / 가짜 언론 – 김어준, 또 유시민, 주진우, 하어영, 한겨례 등 등)의 부폐로 인하여 국민들이 피곤해 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이러한 본질을 흐리고자 반일, 가짜 평화 (친북), 반미 등의 국민정서를 이용하며 자신들의 권력욕을 채우고자 하는 진짜 적폐들 이다 . 이들의 적폐를 청산하기 전에는 이 문제를 덮고 가서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없다.

    이들은 또한 검찰 그리고 언론을 진실이 아닌 거짓과 사기로 왜곡하고 있다. 현명한 국민들의 판단만이 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할 수 있다.

    • 흠3 96.***.234.44

      하어영 한겨레 등 받고 영장전담 판사 명재권 ?? 추가요

    • 99.***.251.199

      당연히 어물쩡 덮으면 안되지. 검찰 그 지.랄을 3개월이나 떨었으면 이제 책임져야지. 솔까 이정도 썩은 조직이 드러나면 미국같으면 검찰조직 자체를 통째로 없애버리고, 대책세워서 다시 다른조직 만든다.

      • 지나가다 165.***.38.207

        흠이 왔구나.. 이젠 정들려 한다.. 너의 쉰소리에…

        그럼 검찰도 손봐야지… 근데 솔까 그 조직의 총수 윤석열이를 그 자리에 앉힌건 치매걸린 문재인과 그 똘마니 더불어 터진당 넘들이고 너도 치매에 걸리지 않았다면 생각해 봐.. 불과 3 개월 전 얼마나 낮간지러운 칭찬으로 “우리 윤석렬 총장님” 이라고 치매 문재인이 해대었니..

        나도 찬성이다.. 치매 문재인 감옥 보내고 이해찬을 비롯한 더불어 터진당 그리고 덤으로 유시민, 김어준, 주진우.. 사이비 언론인들까지 다 보내고 검찰도 함께 처단하자… 이게 우리 국민이 원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