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파업의 나라 – 최고의 파업은 정치인들

지나가다 75.***.105.84

자네가 4가지 항목으로 구분해서 길게 열변을 토했으니, 반박한 것 뿐인데 논리는 관심없고 말꼬리만 잡고 있구먼,

남들을 충(벌레)라고 칭한놈이 니 주둥아리 아가리라고 했다고 바들바들?
-> 조국같은 내로남불
이 사이트 운영자분께서 규칙을 정하고 us life에 정치글 쓰지 말라고 그렇게 얘길해도 기어코 정치를 해야만 하는 political junkie들을 우리말로 번역하면 정치충이 가장 맞을 것 같은데? 이게 뭐가 문제지?
그리고 나는 f-word 남발하는 사람들과는 말을 섞는 것이 싫은 사람이거든?
마찬가지로 여기 정치 얘기하면서 논리로 따지는 데,, 주xxx, 아xx 이런 말을 하는 것 자체가 싫은 사람이야.
자네는 밖에서 어떤 말을 하고 살고 있는지 내 머리속에 딱 그림이 그려지는 군. 현실에서는 말도 섞기 싫어하는 부류야..
f-word 남발하는 것과 벌레처럼 살지 말라고 (정치충) 정상적 언어를 써서 말하는 것과 같니?

그래서 비리종합세트지만 조국만이 개혁할수 있는 적임자?
-> 범죄자 조국을 감싸는 잠재적 범재자.

조국이 형법의 전공이고 검찰의 중립을 위해 사회활동을 많이 한 것 같은데, 대통령과 뜻이 맞다면, 적임자로 생각할 수 있는 것 아님?
내가 이걸 잘했다고 했슴? 대통령이 자신의 어젠다를 실천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리스크를 감수하고 임명한 것 같은데, 이걸 비판하는 것은 좋지만, 그렇게 욕지거리를 하면서 얘기하는 사람이 정상일 까? 아니면 벌레처럼 단세포적으로 사는 것일 까?
스스로 판단해 보기바람.
그리고 조국과 문재인 정부에서 나온 검찰이 일단 중립성에서는 성공한 것 아님? 조국이 잘한 것 아님?
검찰이 권력층에 대해 의혹이 나오자 마자, 것도 장관 검증에서의 의혹을 평소같으면 수사하지도 않는 사항을 모든 수사권을 집중해서 비리를 파해치는 데, 이 정도면 벌써부터 성과를 거두었다고 봐야하지 않음?
지금껏 그 많은 법무부 장관이 있었지만, 자신을 임명한 권력을 향해 청문회에서 나온 프라이버시를 향해 이렇게 조사한 예가 있었니?
미국에서도 그런 예가 있었니?
저렇게 수사해서 잘못이 발견되면 감옥가고 제대로 처벌하면 되는 것 아님? 도대체 뭐가 문제니?
조국이는 장관하지 않았으면 그냥 넘어갔을 텐데, 오히려 권력에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드러나고 감옥가게 만드는 정치문화 이것이 좋은 것 아님? 권력자에 엄한 검찰 이것이 좋은 것 아니니?
내가 쓴 내용이 이런 것을 좋다고 한 것인데,
그럼 검찰이 중립이 되어 권력을 향해 프라이버시 따 깨부수고 청문회 검증사항에 대해 공권력의 최고 팀을 이용해서 수사하는 것이 좌파라는 것이니?
그럼 좌파가 좋은 것 아니니?

노조들 맨날 삭발하고 머리에 빨간 띠 두루고 파업하고 때로는 꼴불견의 정치구호까지 내세우는데, 지금 우리나라 정치에서 저런 공정한 수사를 하고 있는 사항에 대해 정치 파업하고 삭발하는 것이 같아 보이지 않니? 우파가 이런 것이니?

좌파 우파의 정의가 너는 그렇게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