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2-2111:40:58 #3307455김호띠 68.***.161.226 9379
안녕하세요. 석의준 변호사님 통해 비숙련 진행중인데,
석의준 변호사님 어떤가요? 괜찮으신 분인가요?
-
-
이쪽 업계에서 나름 인지도 있는 변호사 입니다.
저도 석의준 변호사 통해서 EB2 NIW 진행하였는데, 일처리 깔끔하고 변호사+스탭들 대응 빠르고 나름 만족했어요.
그래서 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닙니다만… -
저희도 석변호사님 통해 NIW로 영주권 취득했습니다만, 이분은 EB1하거 NIW를 중심으로 하시는 분이라, 비숙력은 어떨지 모르겠네여.
일 처리는 신속하고 피드백도 빨라서 만족은 했습니다만.. -
K이주공사와 진행중이시죠?
-
석의준 변호사님 연락처좀…
-
저도 이분 통해서 NIW 영주권 받기는했는데 정말 아슬했었어요. I-140만 신청하기로 하였는데 제 동의없이 485까지 동시신청해버리셨고.. 레퍼런스 써주신분들 이름과 내용을 잘못표기 등등 (이거 찾은것도 저였구요 ㅠㅠ) 진땀흘린게 한두번이 아니었네요. 그냥 제가 느낀것은 일처리는 빠른것같은데 정확도는 솔찍히 모르겠네요.
-
그래도 서류 본인이 확인하고, 잘못된 부분 수정해서 다행이네요.. 승인까지 받으시고요!
제 경우는 이주공사에서 서류도 하나 안 보여 주었습니다 . 심지어 누가 서류 작성했는지도 모르고 거절 되었습니다.
다른 변호사를 통해 서류 확인해보니, 님처럼 똑같은 실수가 이민국에 제출된 서류에 발생했습니다. 변호사가 이야기 한 것은 영어 문법도 엉터리라고 하더군요. 심지어 서류가 제가 작성한 것으로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서류 본인이 확인하고 서명하라는 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니 발생할 수 있는 그 실수를 최소화하고, 서류의 진위여부를 의심받지 않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런지도 모르고 이민국에 서류 변호사가 작성했다고 주장하면 이민국은 서류의 진위여부에 대해서 더 의심할 겁니다. 물론 저는 서류에 서명한 적 없습니다.
-
-
아 저도 석의준 변호사님을 통해서 NIW 영주권 진행했는 데요. 정확도에 있어서 좀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485 신청서 작성시 제 성별을 바꾸셔서 그거 찾아내서 다시 고쳤구요. 물론 서브밋하기 전에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140 관련해서도 신속하게 처리하는 듯 하였으나, 좀 디테일한 부분이 걱정되긴 하였습니다. 물론 크게 틀린 부분이 없었지만, 정확도 관련해서 확실하게 리뷰하고 확인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근데, 일은 그분이 하는게 아니고, 밑의 쥬니어 변호사가 커버레터, 추천서 등 모든 거 다 한다는거 알고는 하세요.
-
석변호사님 좋았던 점은 궁금한거 물어봤을때 하나하나 자세히 신속한 답변 주셔서 매우 좋았음. 변호사님이 직접 하시는 중요한 일은 커버레터와 추천서 드래프트임. 전 매우 만족했음. 나머지 서류와 관련된 부분은 스텝 직원들이 일함. 비숙련 카테고리는 제가 경험이 없지만, 저라면 그 분이 가능하다 맡겨달라 했으면 믿고 맡기갰음. 왜냐하면 가능성 낮은 사람은 완곡히 거절하는 것도 봤기 때문.
-
1. 작성된 서류 다 의뢰인에게 확인 시켜 줌.
2. 본인이 다 확인하고 서명 받음.
3. 변호사 위임장 제출함.
4. 변호사와 통화가 가능함.
5. 가격도 합리적임.
6. 영어가 native임.위의 6가지 조건 중 최소한 1~4이 되는 변호사나 로펌에서 진행해야 함.
석변호사 추천함!
-
변호사는 본인이 신뢰할수있는 확인 가능한분에게 추천 받으십시오. 인터넷 으로 짜고하는 마케팅 에 속지마시고,,
-
근데, 이거 딱 보면 알지 않나요? 자문자답인거……………………………………………………………………..
얼굴마담 말고 실제로 일하는 변호사가 어디 로스쿨 나왔는지, 영어를 얼마나 하게 생겼는지 등을 면밀히 검토하세요.
페티션 레터 영어수준은, 유치원 수준부터, 3줄 읽으면 감동의 눈물이 주르르 흐르는 수준까지 다양합니다.
심사관이 뭘 좋아할까요. 뭐가 중요한지 아셨죠? -
저도 중서부 거주중인데,
주변에 왠만한 사람들은 전부 석변호사 통해서 받았습니다.
비숙련직은 잘 모르겠지만, EB-1이랑 NIW는 잔뼈가 매우 굵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예 실력이 없는 사람이라고는 절대 말 못하죠.
그리고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그런식으로 마케팅하면 큰일납니다.
괜히 정확하지도 않은 글 함부로 쓰셧다가 고소미 드시지 마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