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많으십니다. 우선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몇가지 아는것을 셰어하려고 글 남깁니다.
1. 파산하면 뭐든 알아서 자동으로 빛이 해결되지 않습니다. 누구에게 얼마을 빛졌고 그런것을 다 알아야 합니다.. 비즈니스를 닫으시고 나면 건물 리스 자동차 론 카드 이거저거 많이 있을텐데 예를 들어 7가지10가지를 가지고 파산한다음에 3가지가 더 있다는것을 알면 3가지는 해결이 안됩니다. 바로 또 파산이 안되기 때문에..
고로 서두르지 마시고 뭐가 빛인지 다 잘 알아야합니다.
2. 빛에도 종류가 있습니다. 우선 택스는 무조건 내야합니다. 그다음은 싸인한 계약서가 [건물 차리스]가 오래가고 마지막이 물건담보 없는 빛이 [카드빛] 가장 순위가 낮습니다. 순위가 낮은 카드 빛은 계속 돈없다 그러면 아마 깎아주기도 합니다. 택스는 안깎아주고 책크에서 그냥 가져갈수도 있습니다. 중간은 저지먼트 받은 다음에 임금 몇프로 가져가지요. 근데 보통 판사가 채무자 원하는대로 다 안줍니다.
3. 미국은 개인 사회이기 때문에 본인이 파산해도 와이프는 괜찮을수 있습니다. 건물 리스할때 랜드로드가 와이프 이름도 넣자고 하는데 넣었으면 이미 기차 떠난거고 안 넣었으면 괜찮겠네요.
4. 이런 많은 것을 모르셨는데, 변호사는 다 아는내용임니다 .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괜찮은 변호사 부터 찾으세요. (일 못하고 게으른 변호사도 있겠지만 좋은 변호사도 많습니다]
결국 수중에 있는 돈은 우선 택스 내고 변호사비 내고.. 변호사가 계약서 빛쟁이들과 네고해주고 이런식으로 가야하는겁니다. 힘내십쇼. 살길이 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