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기공사과정을 배우시고 안정적인 이민생활 및 유학생 모집합니다.

  • #168747
    adams 162.***.96.183 4176
    CALIFORNIA ADAMS COLLEGE에서 치과기공과정을 이수하실 학생을 모집합니다.

    미국 이민생활에 가장 어렵고 고민이 되는 것이 직업입니다. 언어의 벽으로 인해 한정된 직업, 또는 유학을 와서 모든 과정을 마치고 고국에 돌아가서 치러야 하는 직업과의 전쟁과 불분명한 미래… 이것이 현실입니다. 이민자들은 대부분이 생계로 인하여 육체노동이나 한정된 직장 택해야 했습니다. 때로는 언어의 문제로 한인 밀집지역을 벗어나지 못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학생들은 정해진 학업을 마치고 고국에 돌아가서 받아야 하는 직장에 대한 스트레스나 앞날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미국에 남겠다고 결심하는 유학생들이 많습니다. 허나 이들에게는 다시 생계의 벽에 부딪치고 맙니다. 벌써 수 천만원에 학비와 생활비를 지출하고도 같은 고민을 해야 합니다. 만약 보다 적은 돈을 지출하며 본인의 능력에 따라 최대 2년 이하의 시간을 치과 기공사 과정에 투자하고 차후 직장과 영주권을 받을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이민오신분들 중에 불분명한 미래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현재 미 전역에는 치과 기공사들이 많이 모자라는 실정입니다. 본교에서는 위와 같은 분들 중 유학을 와서 치과 기공사 과정을 이수하고 비정규 (학위/ 소지자는 정규) 숙련공으로 일하며 영주권도 신청도 신청 할 수 있는 학생을 모집합니다.  미 전국적으로 치과기공사는 4~5년 이상의 경력으로 월 $4~5천불 이상 가능합니다. 본교에서 적극 지원하는 100% 인턴 및 취업 알선으로 안정적인 미국 (이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미군 제대자/ 신체 장애자 장학해택으로 배우실 수 있습니다.

    *유학정보
     -한국.중국.일본 등 유학이 정식으로 가능
     -수속기간 2-3개월 이내 본교 유학가능
     -방문자/여행자 비자 체류 변경-학생비자, M1
     -주정부 및 미 연방정부 법무성 정식인가 학교
     -치기공기술과 영어회화 수강 가능
     -외국인 60%, 한국인 40% 졸업후 100% 취업가능졸업후 미 전역 200여곳 치과기공소

         인턴쉽과 취업선 서비스
     -본교 자매 대학 (캘리포니아 옥스포드 대학)에서 각종 학위프로그램 (의료선교학/상

          담학/교회 음악학 석사 박사 과정 가능)
     -교수들의 이중언어사용으로 영어공부에도 도움
     -치과대학 준비생 상담 및 등록 환영
     -타주 및 지방학생/ 유학생들을 위한 숙소알선(월$500~$600)

    #이외 치과 기공사 4~5년 경력자 모집/미영주권 신청가능

    http://www.adamscollege.com
    문의: MIN LEE 213.992.1825 / cacrecruit1@gmail.com

    • 11 70.***.73.160

      “현재 미 전역에는 치과 기공사들이 많이 모자라는 실정입니다.”

      이게 맞는 말인가요? 좀 크다는 치과들은 밀실 하나 만들어서 덴탈하이진이나 리셉셔니스트 같은분들께 겸사겸사 일도 시키고 그러던데요. 또한 제가 아는 덴탈렙들은 하청들이 거의 끊겨서 직원들 축소시키는곳도 적지않다고 들었고, 불행하게도 지인중 한분이 덴탈렙에서 딜리버리 하셨는데 일거리가 없어서 짤리셨거든요.

    • 엽전싫어 162.***.96.1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한인 밀집지역이나 다민족이 마니사는 지역은 어쩔수 없는듯… 위에 님이하신 말씀도 일리가 있는데…. 제 경우는 다름… 엘에이 근교에서 치공기술 배우고 직장도 근교에서 있었는데… 돈벌이 않됨 타인종들도 다 덤벼들어서 수입은 그냥 그랬는데… 갇은 한인한테 사기만 당하다가 한국사람들 한테 정떠러져서 한인이 별로 없는데로(텍사스) 이사왔는데 여기서는 3배 정도 더 버는거 같음… 참고로 저는 경력이 4년 아주 조금 않됬구요 월 $4000불 이상은 버는거 같네요… 전에 LA근교에서 일할때는 $2000불에서 $2500불정도 벌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은 역시 LA같이 타인종들과 모여사는 곳들의 공통점인듯… 그리고 위에님이 아시는 지인은 덴탈 텍니션인데도 딜리버리일을 하신건가요? 아니면 기술이 없으셔서 딜리버리를 하신게 아닐까요?

    • Speedkyle 174.***.137.70

      ㅋㅋㅋㅋ 저 치공하는데요 한인 밀집지역이나 타인종 밀집 지역은 돈 벌이가 않되는거 같아요. LA에서 한인한테 사기 당하고 정 떠러져서 텍사스에 시골로 한인이 없는데로 이사왔는데 2배 이상 더 받는거 같음… LA에 있었을때는 경력2년이였는데 월$2500정도 였는데 보너스도 간간히 나와서 2800불정도 됐는데 여기는 경력이 3년이 넘었는데 4000불 이상은 기본으로 버는거 갇아요… 위에님이 말하신 지인분은 어디서 일하시는데 실직이 되셨는지 궁굼하네요… 그리고 덴탈 텍니션인데… 딜리버리를 한다는게 좀…. 그분이 기술이 없으셔서 그런건 아닌지…………….

    • Speedkyle 174.***.137.70

      또하나… 저는 여기와서 영주권 스폰까지 받아서 1년 반정도면 신분해결도 해결될거 같습니다… 한인타운에서 아니면 타인종 밀집 지역에 사시면서 서로 싸우고 가격 낮추고 경쟁만해서 우리같은 사람들만 힘들지… 다른 주로 알아 보시면 좋은데 많습니다… 굳이 김치하나 때문에 한인 밀집지역에 갇혀서 타령만 하는게 돈 못버는 이민자들의 공통점인듯 하네요….

    • 67.***.74.124

      윗분께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한인 밀집지역 (한인타운)은 서로 경쟁이 심해서 안되고 타인종 밀집 지역도 안되고

      한인 밀집지역 아니면 타인종 밀집지역인데 그럼 어디서 살라는 말씀인지??

      • 11 70.***.69.225

        저분 애기는 한인회사 말고 좀 큰 다른곳으로 이직하라는 뜻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인회사들은 규모도 적고 그만큼 연봉이나 환경이 불안정하니까..

    • Speedkyle 162.***.96.183

      11님이 말씀하신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말입니다. 타인종들이 몰려사는 곳의 특징이 부동산이나 물가나 여러가지가 불안정합니다… 근데 그런곳에서 벗어나 시골에 정착하니 버는거에 비해 의식주로 나가는 생활비가 적어서 그런지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선택을 잘 한듯합니다. 허나 음식이나 언어부분에서 조금 힘들지만 대우도 훨씬 좋습니다. 서로 잘나고 이용만 해먹는 한인밀집 지역에서 나오니 이제 진짜 이민생활갇이 느껴집니다. 전에는 내가 한국에 사는지 이민을 온건지 구분이 않됬는데… 이제는 정말 잘 선택했구나하는 마음이 듭니다.

    • sean 76.***.192.208

      Speedkyle님

      올해 한국 치기공 졸업하는 학생인데요
      궁금한것좀 물어보게 카톡으로 될까요

      iisykii1 카톡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