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다코타 오일 쟙에 대한 회사의 설명

  • #168206
    Europe2usa 72.***.235.9 3029

    여기 노스다코타 쟙 정보를 올렸던 마이클 김입니다.

    더는 우리측을 일방 적으로 매도하는 말도 안되는 악성 광고를 올린 것과 저희들의 사진을 일부 사이트 등에 올린것에 대하여 더 이상 참고는 있을 수가 없어서 일단 간단히 설명을 올리겠습니다.
    저희들은 일절 사기를 친적이나 컴플레인 한분들에 대하여 부당한 대우를 한적 조차 없습니다. 본인들이 일도 시작하기전에 다 하루도 참지 못하고 돌아왔고 돌아가겠다는 조건으로 합의하여 낸 금액에서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돈을 모두 돌려주었고 그렇게 하기로 전원 합의를 보았습니다. 이에따라 저희 회사가 제공한 버스로 일행 모두를 LA로 다시 돌아오게 조치까지 하였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공개된 장소에 공개된 정보를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일하러 가셨던 분들이 하루 조차 일도 못하고 돌아 온것에 대해서는 저도 유감입니다만 본인들이 돌아가겠다고 결정했고 이에 따라 모든 일이 적절하게 이루어 졌습니다. 또한 피해자가 8명 이라는데 8명중 A씨와 J씨 두명은 교통비 및 숙박비 천불 조차 낸적이 없으며 이들은 4박 5일동안 공짜로 먹고 따라 다녔습니다. 게다가 심지어 J씨는 본인의 어려운 상황을 우리 직원들에게 부탁하여 천불을 우리가 받기는 커녕 저희 직원들이 400불+400불+200불 씩 돈을 빌려 주어서 시애틀의 J씨가 밀린 집 페이먼트를 내게 까지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선 추호도 거짓이 없습니다. 언제든 저희 사무실로 나오시면 당사자와 확인을 시켜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시애틀에서 온 그 분을 도와 드린건 인생의 코너까지 몰렸지만 그래도 살아 보려고 노스 다코타까지 온 분의 사정을 감안하여 아무런 담보 없이 돈을 빌려 드린것입니다. 그 분은 우리에게 교통비 및 숙박비도 낸적이 없고 오히려 우리에게 1000불을 빌려간 분입니다. 이런 직원들이 사기꾼입니까?  
    저들이 주장하는 내용이 이해가 되십니까? 그리고 위와 같은 상황하에서 적절히 행동한  저희가 사기꾼이라는게 합리적으로 이해가 되십니까? 우리가 사기를 쳤다면 왜 우리와의 접촉을 피하고 여기에서만 아이들 처럼 그것도 정신 나간 사람들처럼 행동합니까? 합의금으로 왜 돈은 받았습니까? 대답을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LA에서 다코타까지 왕복 4000마일을 돌면서 총 4박 5일 동안 숙식 교통편을 제공하는데 1인당 1000불이 그렇게 많습니까? 게다가 경비를 제외한 돈 전부를 돈 내신 6분에 한하여 1인당 200불씩 다 돌려 드리고 합의 하셨잖습니까? 본인들이 돌아가겠다 아니 다시 안가겠다 다시 돌아가겠다 하면서 호텔을 3번씩 예약 하고 취소하며 발생한 비용(합계 700불) 대해선 저 개인에게 돌려주실 것입니까? 하나씩 본인들 입장만 주장하지 말고 얼마나 불합리 한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도 온라인에 말도 안되는 비방 광고를 계속해서 올리고 게다가 노스 다코타에 온 기념으로 단체로 찍은 사진을 편집하여 저희 회사 직원들을 진범이라는 타이틀로 온라인에 도배를 해대고 있는데..그렇다면 우리 전화를 피하고 무조건 여기서만 이러는 이유를 상식적으로 설명해야 할것입니다.
    우리는 컴플레인을 들을 준비가 되어있고 우리에 대해 명예 훼손을 한 행위와 진범이라며 사진을 올린것에 대하여 법적으로 대응하고 여기에 악성 광고를 올린 자들을 고발 할것입니다. 우리가 준비가 다소 부족했고 노스 다코타의 환경이 캘리포니아에 비하여 열악한것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편안하게 앉아서 돈을 벌수 있습니까? 저희가 광고로 올린 내용은 주류 언론에서 지난 3-4년간 나왔던 내용이고 기술과 자격이 있으면 여전히 유효한 일입니다. 영어도 못하고 힘든일은 피하는 분들이 포기하고 돌아가겠다고 하고선 왜 여기서 이러고 있습니까? 악성 광고만 내실 정도로 그렇게 하실 일들이 없습니까? 이미 합의하셨고..또 억울하시면 저희에게 당당히 연락하시고 합리적인 요구를 하세요. 그게 정상적인 사람의 행동입니다.  
    누구든지 이 건에대해선 언제든 제 전화(213-245-5610)로 문의 하시면 대답해 드릴것입니다.
    더는 합리성이 결여된 사람 들의 허위 비방 광고에 현혹 되시지 않으리라 믿고 논리성과 합리성을 가지신 한국분 들은 잘 판단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런 일에 연루된 자체가 좋지는 않지만 더는 가만히 있을수가 없어서 글을 드렸습니다.  
    마이클 김 올림.
    노력한 만큼 일한 대가를 원하시는 분은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좋은 기회라 믿고 실직 하신 한국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려고 한것이 이렇게까지  상황이되어서 안따깝기만 합니다.
    또한 여기는 쟙 광고를 올리는 곳입니다. 저 분들에게 제안 합니다. 말할 것이 있고 하소연 하고 싶으면 적법하고 합리적인 근거를 가지고 우리에게 와서 하십시오. 여기는 이렇게 근거없이 본인 주장 만으로 불법 광고를 올리는 곳이 아닙니다.
    • 한국사람 108.***.131.33

      원글님 영어도 못하고 힘든일 하기 싫다는게… 한국회사에서는 직원들 처우를 고려안하고
      일을 막시켜서 문제인거아닌가요? 가만보면 한국회사들의 노동착취가 심하다던데 그러니 사기니 악덕업주니 하는 소리가 나오는거 아닌가?
      정상적인 회사라면 이런 문제가 안나오는법~

    • 억울하면 174.***.96.199

      본인들이 뭘 잘못했는지 생각해보시면 될듯 ㅡ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납니까??

    • ㅎㅎ 222.***.48.118

      여기 workingus에 오는 사람들 바보 아닙니다.
      여기저기서 수년씩 구르면서 눈치밥만 먹고 살았던 사람 많습니다.
      좋은 회사라면 충돌이 날 일도, 컴플레인이 날 일도 없습니다.
      누가 옳은지는 법이 판단해주겠지요.

    • 혹시 76.***.209.159

      Noise marketing?!

      • 아는게 24.***.198.212

        마케팅에서 아는게 그거 뿐이지.. 개나소나

    • korealove 108.***.197.95

      일부 에이전시들이 말하는 잡부 일을 해도 7~8천불 이상의 고소득이 보장된다는건 조금 터무니 없는 말들이니 현혹 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다른지역보다 좀더 기회가 많아 투 잡 뛰면 가능한 PAY 이지만 위에서 언급했듯 지출도 적지 않으니 신중히 고려해서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버타임 또한 STAFFING COMPANY를 이용할경우 숨겨져 있는 불편한 진실( 경우에 따라서는 주 40 시간 이상 일하여도 오버타임을 적용받지 못합니다) 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일부 에이전시, 리쿠르터 들이 취업난을 미끼로 금품, 또는 수수료를 요구하는건 연방법에 위배되며, 무자격(라이센스) 자가 인원을 모집 운반하는것 또한 불법 이오니 주의하시 기를 바라며 에이전시 또는 리쿠루터의 오퍼를 받더라도 그들이 얼마만큼 CLIENT와 긴밀한 관계인지, 얼마나 많은 CLIENT와 RELATIONSHIP 이 있는지를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 로마리오 76.***.71.23

      원글님 처절하네요. 그냥 사기조금 치려는데 미안했읍니다 하면 되지..
      말 빨로 어떻게 사람들 구워삶아 보려 하는데 좀 변명 치구는 측은 하네요.
      첫째. 제대로 했다면 무슨 합의금 입니까? 뭔가 구리니 합의지. 제대로 계약 약관데로라면 오히려 위약금을 받아야 맞는게 아닌가요.
      둘째.A씨 J씨 이야기는 더욱 비굴해 보이기하네요.다분히 사적인 금전거래를 쯧쯧..
      세째.1000불 그분들한테 큰 돈일듯 한데. 뭐 원글님은 껌값일런지는 몰라도.. 근데 리쿠루터가 왜 구직자들에게 돈을 받죠. 회사에서 오히려 구직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해야지 물론 원글님처럼 어설픈 리쿠루터나 어줍잖은 회사도 없지만 말이죠
      넷째. 쉽게 돈벌려고 하는 사람은 원글님 같은데.. 구직자들이 기술도 없구 자격도 안된다면 스스로들 어느정도 각오하고 가셧을듯 한데 그런 분들이 그냥 돌아왔을뗀 JOB을 연결시켜 주지 못했거나 아님 어이없는 결과내지는 거짓이 탄로나 그런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