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stoping 과 No Parking

  • #16356
    stop 24.***.50.19 4200

    뉴욕 시내에서 제가 주차 위반을 해서 티켓을 발부 햇는데 납부를 하지 않아 주차 위반 납부를 독촉하는 메일이 왔읍니다.
    아무리 기억 해보아도 티켓을 발부 받은 적이 없어 그 장소에 가보앗읍니다.
    그  장소에 도착 해서야  2달전  일어낫던 일이 생각 낫읍니다.
    잠간 주차 할곳을 찾던중 앞쪽 3번째, 끝쪽 3번째 차들은 티켓이 발부 되어 있고 그 안쪽 차들은 전여 티켓이 발부 되지 않아 그 빈자리에 주차를 한적이 잇엇읍니다. 그때 주차된 차에 티켓을 발부 하고 사진을 뒤쪽에 찍던 주차원이 그 다음차를 단속하려다 운전자가 있는것을 보고 내차 쪽으로 왔읍니다. 제 차 역시 운전자가 잇는것을 보고 가운데 줄을 건너 뛰고 맨 앞쪽의 3번째 차부터 다시 티켓을 발부 하는것이 기억 났읍니다. 당시에 주차 단속원이 뒤차 단속후 사진을 찍을때  각도가 제차 번호판이 보이는 각도로 사진을 찍기에 단속 대상이냐고 물었더니 아니라고 하여  전여 위반 한줄 모르고 그자리를 떠난 기억이 났읍니다.
    뉴욕에서 잠시 주정차 할 때 궁금한것이 어떤 도로는 “No Stoping 7Am-7Pm”
    과 “No Parking except Sun & Holidayi”라는 Sign이 있는데 “No Stoping 7Am-7Pm”
    Sign이 있는곳은 차들이 빼곡히 주차 되어 잇고 주차원이 돌아 다니다 안에 운전자가 있으면 그냥 가고 없으면 어떤 차는 티켓을 끊어 차창에 붙이고 사진을 찍더군요.
    No Parking sign이 붙은 곳은 거의 차가 서있지 않고요.
    질문입니다.
    1. “No Stoping 7Am-7Pm” 은 어떤 경우에 단속이 되는 Sign입니까 ?
    2. 단속원이 단속후 번호판을 찍고 티켓을  와이퍼에 넣은후 사진을 찍던데 제경우는  다른차를 찍은척 하면서 제차 번호판을 몰래 찍어 티켓을 발부 한후 저한테 주지 않고 티켓을 발부 햇다고 보고한 상황 같은데 어떻게 대처 해야 하는지요.
    3. 지금와서 보니 그 줄 모두는 No Stoping에 해당 되는데 왜 주차 단속원은 가운데 줄은 단속 하지 않고 바깥쪽만 단속하고 운전자가 잇으면 그냥 지나 가던데 왜 그랬을까요 ?
    답변 부탁 드리겟읍니다.

    • wind 67.***.130.30

      No parking: 주차를 하면 안되지만 잠깐 멈춰서 사람을 태우거나 내려도 됩니다.
      No stopping: 주차를 하면 안되고 잠깐 멈춰서 있어도 안됩니다. No stopping이라고 되어 있었다면 운전자가 있던 없던 티켓을 발부할 것 같습니다.

      primospot.com에서 맨하튼 거리에 있는 주차 관련 표지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