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속도위반, 무척 초조합니다.

  • #16119
    속도위반 64.***.34.158 6154

    PA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직장 잡아서 차도 샀고 운전하면서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회사가 시골에 있는 편이라 속도는 55mph가 대부분이고 가끔씩 45 mph가 있는데, 그제 회사에서 돌아오는 길에 51mph로 45mph 구간에서 속도 위반을 했네요. 사이테이션 받았고요. 길티에 싸인하고 벌금 내든지 아니면 낫 길티에 싸인하고 법정에 나서라고 하더군요.

    처음 당하는 위반이라 가슴이 두근거려 받고난 뒤에는 40mph로 집에까지 왔네요.
    여러가지 서치를 해보니까 10mph 이하의 위반시에 PA에서는 벌점 2 점이 부과되며 보험금은 안 올라갈 가능성이 많구요 (앞으로 3년간 조심한다는 가정하에).

    질문은 길티로 하고 벌금내면 어떤 불이익이 일어나는지 또는 더 현명한 방법인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것은 벌점 2점, 운전 경력에는 계속 남고, 당분간은 보험 안 올라가고요. 이게 맞습니까? 그리고 다음 직장으로 옮길때 문제 있는가요?

    타국에서 처음 있는 경험이라 많이 답답하고 걱정이 됩니다. 많은 조언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속도 128.***.133.119

      속도 위반으로 길티하고 벌금내도 직장에는 문제 없습니다. 영주권에도.
      벌금액은 티켓에 나와있는 번호로 전화하시면 알려 줄 겁니다.
      그냥 인터넷이나 우편으로, 아니면 직접 가셔서 벌금내는 것이 속 편할 수도 있습니다.
      법정으로 가시면 경우에 따라 판사가 조금 벌금액을 내려 주기도 합니다.
      그런데 법정에 서면 법정 사용료 (Court fee)가 있습니다. (몇 십불 할 겁니다.) 시간도 좀 빼앗기고요. 재판 날짜도 마음대로 정하는 게 아니라 오라는 날 가야 합니다.

      그런데 겨우 6mph 오버 한거에 싸이테이션은 좀 심했다.
      실제 속도가 51 이였나요 아니면 경찰이 처음이니까 조금 적게 써준 건가요?

    • 교육 75.***.244.109

      처음이시면, 수강료 조금 내시고 교육을 받으면, 가록 자체가 없어질 텐데요.. pa에 살아보지 않아서 잘모르지만,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그렇습니다.

    • 원글자 64.***.34.158

      답변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답변에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걸릴려고 그랬는지 조금 속도 위반 한 게 경찰에 걸리고 말았네요 (당시 경찰차는 일반 블랙 승용차에 보통 경찰 차와 달랐습니다. 아주 가까이와서 라이트를 켜야 겨우 알아차렸으니까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가능하면 항상 법정 속도 준수하세요.

      수강료 내고 교육 받는다는 것은 어떻게 하면 알 수 있을까요? 교육은 몇시간이나 받나요? 짧으면 몰라도 아니면 회사 휴가도 내야하고… 기록 자체가 없어진다는 말에 호감이 가네요.
      아뭏든 감사드립니다. 좋은 휴일 되세요.

    • sss 71.***.199.60

      45 제한에 51로 가도 잡나요? 완전 후덜덜이네요. 맨날 저정도로 다니는데.

    • 76.***.178.238

      그러게요, 대충 저 정도는 안 잡는데… 경기가 안 좋기는 안 좋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