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4′ 남소현 탈락, 노래내내 음정불안…일진설에 마음고생 심했나
[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
[뉴스핌=대중문화부] ′K팝스타3′ 참가자 남영주의 동생 남소현이 ′K팝스타4′ 캐스팅 오디션의 벽을 넘지 못하고 탈락했다.
남소현은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서 혼자 무대에 올라 별의 ′12월 32일′을 선보였다.
남소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고음이 아닌 감정에 충실해 노래를 부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러나 남소현은 긴장한 탓인지 노래 내내 음정이 흔들렸고 ,노래가 끝난뒤 심사를 듣기도 전에 눈물을 보였다.[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
유희열은 “목상태가 안 좋다. 뒤에 나오는 브릿지 파트에서 많이 흔들렸다”고 평가했다.
양현석은 “고음을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데 높은 고음은 불안했다. 그래도 가능성은 봤다”며 아쉬워했다.
이날 남소현은 JYP, YG, 안테나뮤직 어디에서도 캐스팅되지 않아 탈락했다.
남소현은 눈물을 흘리며 “작년에 음악을 처음 시작했다. 여기까지 온 것도 내 자신에게 대견하다고 생각한다. 살면서 언제 이런[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 무대에 서보겠나”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케이팝스타4′ 남소현 탈락 ′케이팝스타4′
케이팝스타4′ 박진영 눈물, 정승환-박윤하 노래에 감동…와일드카드로 선택한 사람은?
[뉴스핌=대중문화부] 박진영이 정승환 박윤하의 노래[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를 듣고 눈물을 보였다.
18일 방송된 SBS ′K팝스타4-캐스팅 오디션′에서 정승환-박윤하 팀은 이현우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정승환과 박윤하는 헤어지는 연인처[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럼 감정을 실어 열창했다.
심사를 하려고 마이크를 든 박진영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 맺혀 있었다. 박진영은 “진짜 헤어지는 연인 같았다. 뭘 어떻게 심사하지? 최고였다 둘 다. 어떻게 그렇게 감정에 몰입하나”라며 극찬했다.
이날 양현석은 정승환을 선택해 YG로 캐스팅했다. 박윤하는 유희열이 캐스팅해 안테나뮤직으로 가는듯 했다.
그러나 박진영이 와일드카드를 던지며 박윤하를 JYP로 데려갔다.
본선 4라운드인 캐스팅 오디션에는 이진아[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 이설아 지존 이세림 강푸름 서예안 지유민 릴리 나수현 에이다웡 등 36명이 경쟁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아슬아슬 합격 ′K팝스타4′ 서예안, 어린 시절 사진 공개…변함없는 외모 ′눈길′
[뉴스핌=황수정 인턴기자] ′K팝스타4′ 서예안이 화제다.
서예안은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본선2라운드 랭킹오디션 ′음색보컬조′의 마지막 주자로 나서 크러시의 ′허그 미(Hug me)′를 불렀다.
[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
서예안은 ′K팝스타4′ 무대에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잘 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다보니 의기소침해졌다. 내가 제일 못하는 사람이었다”고 부담감을 토로하기도 할 정도로, 긴장한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에게 혹평받았다.
기대주로 떠올랐던 서예안이 혹평을 받[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아 관심을 끄는 가운데, 서예안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최근 사진과 어린 시절 사진도 주목받고 있다.
서예안은 지난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빙수를 먹고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했고, 지난 7일에는 어린 시절 그림을 그리고 있는 모습을 게재했다.
특히 서예안은 어린 시절 모습과 현재를 비교할 때 거의 변하지 않아 눈길을 끈다. 서예안의 뽀얀 피부와 긴 속눈썹, 귀여운 입술이 여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
한편, ′K팝스타4′ 서예안의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왜 이렇게 떨었냐”고 안타까운 속내를 비쳤고, 양현석은 “교포가 부르는 발음 같다. 맑은 목소리가 유리알 같은데 거기에 사포질 한 느낌”이라고 혹평했다.
그러나 유희열은 “서예안은 타고난 댄스 가수다. 본인도 모르게 댄스 가수의 피가 흐른다”며 “다음 라운드에서는 댄스곡을 준비해달라”고 말하며 유쾌하게 격려했다.
서예안은 ′K팝스타4′ 랭킹오디션에서 혹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음색보컬조′에서 3위를 차지, 가까스로 합격했다.
[실시간카,.지,노 ASC800,C0M 카,.노싸이트]케이팝스타4 박진영 정승환-박윤하 케이팝스타4 박진영 정승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