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여기에 일자리를 구한다고 글을 쓰네요.
지난 1월부터 지금까지 레쥬매를 수백장 날렸는데, 큰 성과가 없었습니다.저는 미국에서 학부와 대학원을 마쳤습니다.
대학원은 지난 6월에 석사과정으로
전공은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학부는 2004년 5월에 Computer Engineering 전공입니다.
Computer Science는 부전공이구요.미국학부로 유학오기전 한국에서 직장경력이 좀 있습니다.
(하드웨어 개발)
비트아카데미에서 프로그래밍도 공부했습니다.C, C++, C#, JAVA, PHP를 가지고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습니다.
인텔 i80x86계열의 Assembly Language를 사용해서 프로그래밍경험있습니다.
(Visual Basic은 조금 쓸 줄 압니다.)
Matlab, PSPICE등 시물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쓸 줄 알고,
Cadence Tools을 이용한 IC Design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Unix/Linux환경에서 Network 프로그래밍을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관심분야는 IC Design, Digital Circuit Design, Firmware Design,
그리고…Software Development 분야입니다.미국에서의 경력은 하나도 없고, 단지 학교에서 프로젝트한 경험만 있습니다.
이번 7월 1일부터 OPT시작되었고, 2007년 6월 30일에 끝납니다.
영주권, 시민권없고, F1 학생비자 신분입니다.H1B 지원해줄 수 있는, 재미있게, 열심히…그리고 고생끝에 보람을 얻을 수있는 그런회사를 찾습니다.
일단 OPT로 일을 하고, 내년 4월 H1B를 지원바라구요, OPT끝나는 날부터
일을 시작할 수 있는 10월까지, 한국으로 휴가겸 교육을 보내줄 수 있는 그런 회사면 좋겠습니다.관심있으신분…또..주변에 Job opening정보를 알고 계신분들은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미리 감사를 드립니다.
P.S. 위에 이름을 클릭하시면 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제 레쥬매를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