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On-Site 혹은 전화 인터뷰에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 회사의 다른 Position 에 계속 지원하는 것이 특별이 문제없는지 알고싶습니다.
얼마전 한 회사의 경우 On-Site 인터뷰에서 떨어졌습니다. 재지원 할경우는 다시 1년 이후에 하라고 하더군요.
얼마전 한 회사의 경우 전화 인터뷰에서 떨어졌습니다. 인터뷰 한 담당자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이번 인터뷰는 너의 여러가지 가능한 Position 에 대한 인터뷰였기때문에, 다시 HR에서 인터뷰 기회를 줄지 모르겠다. 라고 하더군요.
그 외, 다른 회사 또한 전화 인터뷰에서 떨어졌지만, 지원할때도 그렇고, 특별히 지원을 할 때, 제 이름과 레쥬메, 전화, 이메일 정도만 알렸습니다. 지원경우도 각각의 position 에 대한 개별지원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회사의 경우, 재지원을 해도 별로 상관이 없는지요.
제가 생각해도 “우문”이지만, 일반적으로 미국의 회사에서 지원자에게 계속 position 마다 기회를 따로 주는지, 아니면 인터뷰 후 등급을 매기거나, comment 를 해서, 기록해서 다음에 똑같은 지원자의 이메일이나 전화, 이름이 있으면 HR 에서 자동적으로 기회를 박탈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미리 질문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