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취업하려면..

  • #147767
    Heather Paek 220.***.97.202 5587

    호텔에서 일한지 6년 정도 됐습니다..,회사가 월급이나 대우도 괜찮은 편이지만 정말 갑갑하고,한국 생활에 염증을 느껴서 일까요? 더 넓은세상과 부딪히고 싶어서 3년 전부터 여기를 뜨고 싶더군요,
    여행만 많이 다녀본 나로써는 어디서 부터 알아봐야 할지 막막 합니다.
    영어는 직업상 외국인과 많이 접하다보니 웬만한 대화는가능하구요,일어도 가능합니다…그런데 그게 어디 먹히겠습니까? 제가 뭐 전문적으로 잘난게 없으니…
    인테넷을 뒤져 봐도 인턴쉽 뿐이더라구요..제가 원하는건 취업이거든요..우연히 여기를 들어 왔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미국에 있는 일본인이 많이 가는 호텔같은데 취직하고 싶은데 진짜 하늘에 별따기 인것 같구요..

    • 뚜벅이 211.***.111.85

      혹시 영어로 된 이력서 작성해서 지원은 해보셨는 지요 ?
      안해보셨다면 일단 해보시고 응답이 안오면 지속적으로 메일을 보내보시지요.
      6년 경력이면 무시할 경력이 아니라서 영어만 잘하시면 일본인이나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에는 취업이 될것도 같은데요. 제짧은 생각입니다.

    • Haether. 220.***.97.202

      우리 나라만해도 영어로 솰라솰라 잘하는 사람이 워~~낙 많은지라..웬만큼해가지고는 명암도 못내미니..솔직히 영어를 잘하기보다는 외국인 대하는데 어려움이 없을정도뿐…(겁이 없는건가?)아무튼 고맙습니다..계속 조언 부탁해요~

    • 66.***.186.90

      영어를 잘 하는게 중요한게 아닐것 같은데요. 호텔내에도 여러 Position이 있을텐데 그 중에 어떤 부분에 능하신건지 꼭집어서 지원을 하시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말만 그렇지 저 역시 좀 헤매고 있긴 합니다만) 호텔내에서 6년이 여러가지 일을 하셨다고 한다면 레쥬메를 2-3개 정도 만드셔서, 가시고 싶은 호텔등에 따로 뿌려보는것도 방법일것 같구요.

    • 비자 211.***.80.238

      여기 사이트를 오신 것 보면, 일단 미국쪽에 취업을 원하시는 것 같은데요…
      앞에 분들 이야기 하셨듯이, 레쥬메를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요,
      먼저, 호텔 관련 job 으로 H1 을 받으실 수 있는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 합니다. 현재 본인의 경력(학력)으로 미국에 있는 호텔에서 취업 스폰서를 받을수 잇느지를…
      만약 받을 수 없다면(저는 호텔업쪽은 문외한 이라 잘 모릅니다.), 사실 정상적인 방법으로 미국에 취업한다는 것은 거의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비정상적인 방법인데, 한국사람 브로커 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주 아주 많이 어려움을 겪으실 겁니다. 이름으로 봐서 여자분인 것 같은데(미혼의), 가장 빠른 방법은 인맥을 통하는 것입니다. 어떻게든 아시는 분이, 미국 호텔업에 종사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 분을 통해서 알아보심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미국에 있는 호텔중 일본인이 많이 가는데는 하와이 아닐까요? 그런데 본인이 일본인이면서 영어를 잘 하는 사람보다 더 경쟁력이 있을지는 생각해 보셔야지요???

    • 긍까요 66.***.14.2

      어디선가 봤는데 hospitality worker랑 관련된 무슨 비자가 있다고 들었던 것도 같고. 여하간에 hospitality worker를 이민 시키는 방법이 있기는 있는 것 같은디요.

      글고 하와이도 한 가능성 이겠지만요 하와이 인구의 절반이 동양인이죠. 그 동양인중 한 절반은 일본 사람이라고 하는디 그것은 진짜인지…

      여하간에 라스베거스에 생각외로 한국 사람 수요가 있어보이더만요. 거길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 Passing 63.***.193.35

      I haven’t heard “미국에 있는 일본인이 많이 가는 호텔” I think there are not that many japaneses in US except for Hawaii. You’d better look for hotels managed by Koreans or Japaneses in my opin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