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셨어요.
후기가 조금 늦었네요.
경매에서 차를 사지 못한 이후로 아는 오빠와 함께 차를 사려고 돌아다니느라 정신이 없었네요.여러분들의 조언들을 생각하면서 경매에 갔었어요.
약 5000불까지 비드 해보려했는데요. 4시간 기다리고..차 경매는 밖에서 했기에 소나기까지 맞고..흑..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미국사람, 중국사람, 인도사람…다 모여서 비딩하는데 ..하나는 6300불에 그리고 제가 비드했던건 5500불에 낙찰되었어요. 거기에 텍스까지 하면 몇백불 더 올라가구요.
전 4600불에 비드했다가 후다닥 가격이 올라가 버려 포기했네요.오라버니들의 조언대로 조금 돈을 더 보태어 더 안전한 (신경 덜써도 되는) 차를 고르려구요 ^^
아무래도 제가 차를 잘 모르니깐요.
그래서 요즘 좀 싸게 해주는 2010년 소나타를 할부로 구매할까 생각중인데요.
주위에서 하도 이거사라 저거사라 해서 머리가 너무 복잡해요.
일단 괜찮은 중고차는 너무너무 구하기가 힘든거 같아요.
2010년 소나타 GLS 는 17000불정도 (Tax, fee 포함)에 살수 있을거 같은데요.
물론 할부로 하구요..(돈 없어요)..2011년 소나타가 이쁘긴 하지만 저에겐 너무 비싸네요.근데 투산이 더 안전한가요. 전 SUV는 한번도 몰아본적이 없는데 제가 아무래도 장거리 운전을 (편도 400마일정도) 자주 할지도 몰라서요. 어떤분들은 SUV가 더 안전하다 하시고 또 어떤 분들은 세단이나 똑같다 하시구요. 투산은 할인은 없네요.
오늘 딜러샵갔더니 투산은 없어서 테스트드라이빙은 못했지만 쏘렌토와 싼타페를 했었는데요..솔직히 생각보단 좀…소움도 있고..그렇네요. 원래 SUV가 그런가봐요.소나타랑 투산이랑 물론 비교하는게 말이 안될수도 있지만요..
그동안 답변달아주신분들 감사드리구요. 너무 많이 도움 되었어요.
다시한번 조언 부탁드릴께요.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