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알바 아그들아 행님 돌아 오셨다. 그동안 점수좀 올렸냐

  • #101704
    알바 메니저 70.***.78.186 2420

    이시키들 행님 오셨는데 반기러 나오는 넘들이 없네? 야 아그들아 행님 돌아 오셨다~

    ‘정신차리자’ 이 시키는 어디로 사라졌어? 짜식, 한놈 잘 고용했다 싶었더니, 그 사이를 못참고 정신이 돌아버렸네. 정신이 돌아도 맹박이 형님이 알바시켰단 말은 하지말고 다니그레이~ 너같은 정신나간눔 말 믿어줄 사람도 없으려니 안심할끼다.

    그리고 너 ‘노사모’ 이시키,
    “biweekly로 3300불”? 놀고 자빠졌네. 연봉이 11만 에 보너스가 얼마? 이 시키 산수도 못하는 넘. 머리수준 안보고 알바 써주긴 하지만, 이 시키 알바 수준 너무 떨어뜨리네.
    글구, 너 이시키, 니 옴메가 그러는데,
    니 때매 남자들 벗은 인터넷 싸이트는 왜 들락거리냐고, 니 애비한테서 오해를 많이 받았다구 그러데?
    왜 남자 벗은 싸이트들은 들어가고 그래, 이시키야. 괜히 니 옴매 욕먹게 만들고.
    캘리에서 배운게 그거 밖엔 없쟈? 그쟈? 니 애비가 주는 돈 좀 감사하게 받아서 쓰거라 이시키야. 이 행님이 니 알바 시키는 이유는, 니 옴매가 돈버는게 쉽지 않다는걸 니게 좀 가르쳐달라고 신신당부하시더라, 시키야. 니가 내 자식이라면 넌 벌써 다리몽딩이 작살났다. 캘리? 좋아하시네, 당장 서울로 소환이이다 이눔아.
    정신차리고 알바 댓글이나 잘 달그라, 게이바로 외출자주 하지 말고, 알았제? 그리구 너 이시키 괜히 조오빤지 뭔지에 꼬리치지 마라, 알긋나?

    노빠박멸 이 시키는 어디간거야. 댓글 포인트도 못올리고 나이만 먹고 잔머리만 굴리는 시키. 너가 가장 먼저 짤릴껴. 알긋나? 이 시키 발고 딴놈을 고용해야제, ‘정의’이눔 한번 잘하나 두고보자.

    아 이거 드러워서 알바 메니저도 목해먹것네. 이런 드러운 알바시키들 메니저를 하느니, 아무리 드러워도 그 드러운 파란집 청소부로 나서는게 낫제.

    아 드러워 이 생활 다 청산하고 절이나 들어갈까 교회나 댕길까. 아 드러워 교회가서 또 맹박형님 만나면 이 생활 청산이 안되는데….아! 이 알바메니저는 괴롭도다, 괴로와.

    • 알바 메니저 70.***.78.186

      메니저행님 오셨는데, 이 알바 시키들, 다 자빠져 자나? 다 짤라버릴끼다.
      한푼이라도 더 벌어야제 뭣들하노? 잘들 하그라이, 알긋제?

    • 노사모 71.***.106.2

      에구, 상쾌하지도 못한 글 길게도 썼네…

      다음 주부터 회사 프로젝이 좀 바빠지기도 하고 수준 미달의 사람들과 말같지도 않은 댓글 장난한 내가 좀 한심해 보이기도 합니다. 쓸데없이 시간 낭비한게 저 자신에게 가장 후회되는군요. 다른 분들도 이제 각자 생활로 돌아가셨으면 좋겠군요….

      이곳 사이트에 들어오시는 몇몇분 빼고는 대부분 이런 알바니 뭐니하는 말들도 호응 안할테고 짜증 많이 났을겁니다. 원글님도 이제 정신차리시고 본인 자리로 돌아가시죠…

      본인이 쓴 글 다시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 노사모 71.***.106.2

      참, 처음 보시는 다른 분들이 오해하실까봐 마지막으로 하나 더 덧붙이자면, 제가 사용한 필명 노사모는 “노무현을 사랑하지 않는 모임”의 준말임을 알려 드립니다. 원글 올린 알바 메니저라는 사람은 오리지널 노사모이고…

    • 알바 메니저 70.***.78.186

      노사모 이 시키, 부랄달린 사내시키가 뭔 말이 많냐. 그냥 메니저님께 저 짤렸어요 이럼 될것을. 꼴에 자존심은 있어가지고 말도 안되는 변명은…

      ‘노빠박멸’눔이랑 다른 싸이트 알바들 보고 더 공부좀 해와보그라, 내사마 다시한번 기회를 줄수도 있제, 내 이래뵈도 정이 있는놈이다, 니같은 젊은눔 밥굶는꼴은 못본다 앙이가.

      아이디도 바꿔보고 IP도 바꿔보고 우리한번 새롭게 맹박행님을 위해서 시작해보자, 알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