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이라는 단어

  • #101251
    구 메인 프레임 가이 192.***.142.225 2472

    이 싸이트를 통해 나를 위해 피흘리신 하나님(=예수님)을 알게 되고 또 이런 저런 경로로 저에게 기쁨을 나누어 주신 분들에게 하나님앞에 무릎꿇게 된 사람의 하나로서 감사드리고, 또한 그 길에 하나님의 축복중 가장 큰 그분의 사랑을 깨닫게 되는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는 분들께:

    기독이라는 단어는 한문으로 써진 그리스도를 뜻합니다.  즉 구원하시러 나를 찾아오신 하나님입니다.  당신이 믿든 안믿든 그것은 자유이며 하나님이 고차원적인 사랑으로 그 자유를 허락하셨습니다.

    하지만 제발 부탁드립니다.  그 귀한 기독이라는 단어를 바꿔서 부르시지 말기를 부탁드립니다.  

    첫째는 그 이름이 너무나 귀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십자가에 올라가실 때 도수장에 끌려온 양과 같이 아무런 변명을 하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죄가 하나도 없는 예수님이 당당히 말할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수십억 세상사람들의 더러운 입과 그 입을 통해 죽인 수많은 사람들에 대한 죄가 용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둘째는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이 부르는 자를 죄없다 아니하신다 하셨습니다.  여러분이 왜곡해서 부르는 그 이름은 바로 하나님입니다.  세상의 놀라운 여러 이치를 보고 놀라십니까?  하나님은 모든 만물에 그 만드신 하나님의 신성이 있어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고 그럼으로 하나님이 없다는 변명을 할 수 없다고 분명히 써놓으셨습니다.

    다시 한번, 하나님께 돌아오고 안오고는 여러분이 선택할 일입니다.  그러나 그 하나님의 이름을 더러운 용어로 자꾸 부르면 여러분의 인생에 하나님의 축복이 오지 않습니다.  믿지 않는 사람도 하늘이 도왔다는 말을 하곤 합니다.  

    당신이 공동묘지에 드러누워 잘수 있을 만큼 하나님 이나 영적인 존재를 부정하는 확신이 없다면 하나님의 이름을 그렇게 부르지 마십시오.

    • Block 67.***.80.76

      공동묘지에 드러누워 자보는 것과 하나님의 영적인것을 부정하는것이 관계가 있나요?

      어쨌든 타인의 종교를 나쁘게 바꿔부르는건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기독교의 세계가 그렇듯, 불교, 천주교를 비롯해 세상의 모든 종교에는 순기능과 역기능이 있고 이를 이용하는 교활한 인간이 존재하는건 부정할수 없는 일이니 어느 종교건 그본질의 문제가 아니라 나뿐 인성을 가진 일부 인간의 문제이겠지요.

    • please 24.***.40.106

      “하나님께 돌아오고 안오고는 여러분이 선택할 일입니다. ” <== Yes that's right. So would you stop writing about your god here now?
      I am sure you can use your own diary anytime.

    • sd.seoul 137.***.208.57

      님이 명칭을 바르게 하자는 말씀에 동의하며,
      명칭이 나온김에 저도 끼어들겠습니다.

      >> 하늘이 도왔다는 말을 하곤 합니다.

      이 말은, 하늘이 도왔다는 의미입니다.
      “하느님”이 도왔다는 의미이기도 하구요.
      은근슬쩍 /님이/ 믿는 신인 /하나님/과 바꿔치기하지는 맙시다.

      또한, 님이 부르는 애국가와,
      대다수의 한국인이 부르는 애국가가
      다르다는 것은 알고 계시지요?
      똑바로 부릅시다.

    • 가급적 67.***.225.162

      안 오신다더니 또 오셨네요. 하긴 오랫만에 오셨으니 옛날에 하시듯이 개신교 관련 글 막무가내로 도배하시는 것에 비해 참을만 하군요

    • 조오빠오빠 74.***.220.182

      지난연말에 모 교회 목사님하구 포커판을벌였는데..
      내가 좀 끗발이잘서드라구..뭐.그양반이 성령충만하겟지만.
      재수는 내가 좋더구먼..포커판내내 웬 전화가 그렇게 많이걸려온지.
      새해복많이받으라는..암튼..그렇드라구..

      그겐님.~!!

      나랑 교회사업한번 해보실래요 ?
      잘만 다듬으면 조은 종마를 얻을듯싶은데…

    • 구 메인프레임 가이 192.***.142.225

      교회사업이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만약 그 “사업”이란것이 통상적인 뜻의 돈벌이와 관련된 것을 의미하지 않고, 비유적으로 써서 영적인 협력/도움을 의미한다면 저에게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mkim_mag엣yahoo.com

      ** 그리고 이렇게 쓰기는 좀 쑥스럽지만 댓글을 보니 아는 친구를 만난듯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님도 새해에는 하나님의 사랑앞에 엎드려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 지나가다 68.***.70.54

      ㅂ ㅅ 하나 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