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이명박 과 한나다당 그리고 친일매국
뉴라이트 단체가 수순대로 일을 진행하는구나..
안타갑다..
미틴 대한의 자손들이여 ~!!!연합뉴스) 최이락 특파원 = 일본이 독도가 자국땅이라는 주장을 담은 팸플릿을 재외 각 공관을 통해 외국에 대량으로 배포하고 있다고 요미우리(讀賣)신문이 27일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외무성은 지난해 2월 ‘다케시마 문제를 이해하기 위한 10가지 포인트’라는 제목의 팸플릿을 영어와 일본어, 한국어로 만들어 그동안 총 2만3천500여부를 국내외에 배포했다.
이어 이달 초에는 아랍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로도 팸플릿을 만들어 재외공관을 통해 1천부씩을 배포하고 있다. 이들 팸플릿은 또 외무성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14쪽으로 된 팸플릿은 “다케시마는 역사적 사실에 입각해 봐도, 국제법상으로도 명백한 일본 고유의 영토”라며 “일본이 다케시마를 실효적으로 지배하여 영유권을 확립하기 이전에 한국이 이 섬을 실효적으로 지배하고 있었다는 명확한 근거는 한국측으로부터 제시돼 있지 않다”고 강변하는 등 일본측 입장만을 여과없이 담고 있다.
또 “한국은 다케시마를 불법 점거하고 있으며 일본은 엄중하게 항의하고 있다”, “일본은 다케시마 영유권에 관한 문제를 국제사법재판소에 회부할 것을 제안하고 있지만 한국이 이를 거부하고 있다”라고도 주장했다.
역사에 부끄러운줄 알어야지..
하기야..
닭장같은 아파트 콘크리트벽에 살아온 인생들한테
역사의식이란게모있겟어.?순대 사진이나 올리놓구서 나만 배불리 쳐먹음 됀다는
고상한 발상을하는 국민성자체가 뭘 어쩌겠어 ?
현재의 대한인으로서 자긍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최소한 한글이라는 특권을 누리면서 인터넷을 즐긴다면
무지몽매한 역사적 이반 행위앞에서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죽음을 매도하지는 말아야 할것이다.
자기혼자 잘 쳐먹고 살아갈려고하는것은 역사에대한 배신이며
사리사욕에 눈이먼 현실에대한 무능이며 모독이며 모순인것이다한심한 종자들..
나라가 떼강도놈들한테 팔려나가도
민족혼이 깡그리 말살돼어가도
나하곤 무관해 라는 더러운 이기주의 자들의 말로는
역사가 결코 용서하지않으리라.
더럽고 치욕스런 대한의 종자들이여 .~!
주둥아리에 영어몇마디 나불거린다고해서.
몇백만불짜리집에서 생활을한다고해서
자식쉑히들 존교육시킨다고해서 .
그것들이 바로 당신의 정체성을 지탱해주는 힘이란말이냐.?혼이무너지고 정체성이 무너지면
보트 피플이됀다는 사실을
왜 모른다는 말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