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reckless drive 84/65 걸렸습니다.

  • #10048
    미치 98.***.109.175 6846

    학생입니다만 급한일이있어서 reckless drive 84/65 걸렸습니다.
    처음에 단순한 과속인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미국에서 살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되네요.. 변호사를 사야할거 같은데 어떻게 하죠?
    그리고 걸린 지점이 애매해서 fairfax변호사들이 한 두시간씩 차타고 와줄지도 궁금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미칠거 같습니다..

    • 감자 98.***.56.229

      초범(?) 이시다면, 정장또는 깨끗하게 복장하시고 코트에 가셔서 학생이란 신분을 밝히시고 무조건 잘못했다고 비십시요. 무의식적으로 속도가 난것이고 다시는 과속을 하지 않겠다고 하세요.
      판사에 따라 다르겠지만, 경험에 의하면.. 초범에 학생이고 죄(?)를 진심으로 뉘우치고 있다면 선처가 나오리라 기대해 봅니다.

    • 아시에 76.***.29.68

      렉크리스 드라이브가 걸렸다면 일반 스피딩과는 조금 다른 대우(?)를 받습니다. 벌금이나 벌점도 일반 스피딩에 비해 강하고, 심하면 jail까지 갈 수 있으며 벌금도 스피딩에 비해 10배가량 비싸기도 합니다. (너무 겁을 드렸나;;; 암튼 제가 알기로 버지니아는 징역 1년 또는 2,500불 이하 벌금형입니다. 그 비싸기로 유명한 버지니아..)

      돈이 좀 들더라도 트래픽 전문 변호사를 끼고 재판 받는게 더 나을껍니다. 몇군데 상담 해보시고(상담은 공짜인 경우가 종종 있음) 결정해보시길…. 재수가 좋다면 변호사 안 끼고도 길티 인정하고 굽신거리면(각종 그간 깨끗한 드라이빙 레코드, 학점, 학교내 평가 등을 제출하며 선량한 학생임을 강조) 판사가 좋게 봐서 알아서 깍아주기도 합니다. 안전교육을 받는 것으로 대체하는 등으로 말이지요. 기운 내세요!

    • ….. 70.***.15.102

      남의일 같지가 않아서 답글 답니다.
      저도 버지니아에서 6년정도 전에 비슷한 일을 당했네요,,, 아시에님 말씀대로 변호사를 찾아보는게 좋겠네요.. 저도 자세히 알아보니 아시에 님께서 “겁”주신 것 많큼 겁을 먹었었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한국변호사는 출장비를 생각하면 너무 비싸기 때문에 힘드실 꺼구요.. 로칼 변호사를 알아보세요, 저는 인터넷 검색후 전화걸어서 변호사를 구했구요, 대략 400 미만 정도 돈을 줬습니다. 케이스는 스피딩으로 바뀌어서 벌금을 60불 정도 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오호 76.***.137.146

      6년전에 스피드 티켓이 60불이었나요… 지금은 최소 $300 넘어갈겁니다.

    • 위로드림 71.***.23.39

      버지니아에서 스피드나 음주관련 교통법규위반은 치명적이지요..누적위반으로 시민권자도 연방교도소 2년형받은거 봤고..단순 스피드위반인데 3개월 감옥간사람도 봤읍니다 메릴랜드 시민권자인데 그러더군요 현장체포해서…..비시민권이라면 서류상 자살행위나 마찬가지입니다…대처를 신중하게 하셔야될겁니다

      그리고 내용과 관계없지만
      정부에서 65마일 가라면 65마일 가면 됩니다..
      운전자가 자의적판단으로 흐름이 어쩌고 하는건 한국식헛소리지요..
      이사오세요..메릴랜드가 살기 더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