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하마을? How about chosun town?

  • #100369
    노무현스토커 76.***.175.157 2427

    제가 원래 고향이 흑석동입니다. 그래서 저 좃선두목이 사는 동네 아주 잘 알죠. 원래 이글을 쓴 사람은 잘 모르는 모양인대, 사실 조선일보 사장 집 면적은 이 사진에 나오는거 두배 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위치에서 북쪽 으로 한강변까지 또 땅이 있습니다. 구글어쓰로 확인해 보세요. 사진에 보이는 땅위쪽으로 또 빈땅이 있습니다. 명수대 아파트 오른편으로 말입니다. (중앙대학교, 1한강교 남동쪽에 있습니다.) 그것도 조선일보 사장 땅이죠. 즉 조선일보 사장 혼자서 봉하마을 전체 두배정도가 되는 땅을 소유하고 있다는 겁니다. 그것도 그 땅값 비싼 서울 한강변에. 물론 이땅은 서울시내 지하철에 아침저녁으로 뽀르노나 다름없는 스포츠 찌라시를 애독하시는 국민들과 일본 천황폐하께서 지어드린 겁니다.

    상공 10km에서 내려다본 조선일보사장집

    상공 10km에서 내려다본 봉하마을

    상공 5km에서 내려다본 조선일보사장집

    상공 5km에서 내려다본 봉하마을

    상공 2km에서 내려다본 조선일보사장집

    상공 2km에서 내려다본 봉하마을

    상공 1km에서 내려다본 조선일보사장집

    상공 1km에서 내려다본 봉하마을

    상공 500m에서 내려다본 조선일보사장집

    상공 500m에서 내려다본 봉하마을

    상공 300m에서 내려다본 사진

    (더 이상 낮은 고도사진 불가능 집이 워낙 커서화면에 안 들어감)

    조선일보사장집 봉하마을

    여러 신문사 사진을 종합 비교하면 대략 아래와 같이 노대통령사저 위치와 규모를 구성해 볼 수 있다.

    왼쪽 아래에 갖가지 청탁 사건 의혹과, 개인 골프장 의혹으로 지난 5년간 수시로 언론에 실렸던 노건평씨 자택이 보인다.

    언론사 사진과 비교해 화면각도를 비슷하게 맞춰본다

    이 정도면 규모가 비슷하게 떨어지겠다. 대개의 언론사들이 이 각도를 애용한다. 왜 이렇게 사진을 찍을까? 무언가 의도적인 냄새가 난다. 저 각도로 사진 찍을려면 산을 타야 한다. 대략, 저정도 위치가 아닐까. 사진을 찍어간 곳은. 위로 주욱 스크롤해 올라가 보자. 사진 기자들이 “보도 사진”이 아니라 “예술 사진”을 찍었던 것을 알 수 있다. “내 속에는 이렇게 크고 아름다운 것이 있다오.” 사진 예술가들의 마음의 울림이 들린다. 예술혼 대신 양심의 울림을 듣고 싶긴 하지만. 날도 추운데 좁은 길타고 먼 길가서, 등산하느라 고생이다. 그런데 어떡하리, 앞으로도, 자주 출장와야 할 듯 싶다.디즈니랜드라도 있는 것처럼 만들어 놨으니, 국민들 기대감을 만족시켜 줘야지 않겠는가.

    남의 집 크다고 거짓기사 쓰기 전에 자신의 집크기부터 바로 알아야 합니다.

    누리는 만큼 세금내셔야 겠구요

    • 알바에게.. 70.***.96.160

      아직도 알바를 쓸돈이 있나? =노통장이? 글쎄…

    • dsadsa 208.***.220.123

      알바에게../ 반박이 불가능하면 알바타령? 개날당 알바 지침서에 그렇게 써있다죠? 반박이 불가능 하면 무조건 좌빨 절라치로 몰아 붙히라고…

    • 75.***.165.118

      와~ 누가 누굴보구 아방궁이라는지 모르겠네..
      하긴, 대한민국은 친일파들이 대통령보다 잘나가는 나라니까.

    • 일일일 74.***.105.158

      노빠들의 분별력 없음은 인공위성도 못말리네… 조선일보 사장이 국민 세금가지고 집지었나?

    • 기가차군 66.***.234.109

      봉하마을 문제는 국민의 세금으로 지은게 문제가 되는데 무슨 이런 xx같은 논리가 있냐…

    • 위에 두 또라이. 76.***.155.26

      위에 둘 알아 보고나 개소리들 하세요. 노대통령 사저 건축비 12억 전액 자비 부담이에요.

      “청와대는 사저 부지매입비 1억9000여만원, 설계비 6500만원, 공사비 9억5000만원 등 사업비 12억여원은 노 대통령의 개인 돈으로 충당됐다고 밝힌 바 있다.”

    • 위에 또라이 74.***.105.158

      정말 12억짜리 집 한채 딸랑 들어간다고?

    • 위에 또라이 76.***.155.26

      그래.. 집 한채란다. 마을이 워낙 시골이라 경호원들 살곳이 없어 경호동도 짓는다만. 그건 어쩔수 없는거지. 다른 대통령들도 주위 주택 사서 경호동으로 쓰잖니. 그거 말고는 없어요. 못 믿겠으면 가보던가.